직스템트리 롤시즌8 핵폭탄 유성 룬, 스킬트리, 콤보 공략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스템트리와 롤시즌8 핵폭탄 공략인 직스 유성룬 스킬콤보 공략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한때 정말 강력했던 직스는 어느순간 너프로 인한 피해를 많이 보고 있는데 지금은 때 입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어마어마해질 수 있기에 추천해드립니다.


공략 갑시다.








직스 룬


유성은 기본으로 가줍니다. 스킬 한방 한방이 강력한 공격이라 콩콩이보다는 유성이 더 잘어울립니다.

또 마나순환팔찌가 좋아지면서 필수로 착용해야 하는 룬입니다.

그리고 체력이 70% 이상일때 적응형 피해를 주는 절대집중은 풀피인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줘서 원콤 각을 만들어야 합니다.

직스 템트리에서 폭풍의결집과 좋은 시너지기에 추가합니다. 영감은 뭐 말할것도 없이 갑니다.




극 원거리이기에 점화보다는 텔포가 더 효율적입니다.

다른거 올려도 되지만 이대로 올려도 좋습니다.

회복도 괜찮고 배리어도 좋습니다. 하지만 텔포를 올리면 은근 라인전이나 합류가 핵빠릅니다.




스킬트리 입니다.


스킬 콤보는 Q짤이 거의 70%를 라인전에서 활용합니다. 한타에서도 짤짤이로 날리기도 하죠

잭스 롤시즌8 스킬 트리는 거의 비슷한데 직스는 W의 활용도가 정말 크기 때문에 활용을 잘해야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E 배치와 R의 궁 각을 잘 잡으셔야 해용






직스템트리


직스 템트리는 첫템으로 루덴을 가줍니다. 루덴을 가면 미니언 클리어도 쉽고 초반에 양피지로 인한 마나 수급이 좋습니다.

직스는 예전에 그냥 올 AP만 갔다면 이제는 마관을 많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약해진만큼 마관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루덴 > 마관신 > 라바돈 or 리안드리 > 공허지팡이 > 존야 등으로 가줍니다.

상황에 따라서 모렐로를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블라디, 스웨인, 피흡 챔피언 등등)

롤시즌8 템트리는 뭐 이렇게 올려주도록 하고 일단 스킬 활용법이랑 연습이 필요하니까 열심히 일겜에서 연습하시고 오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