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꾹무사 스페셜 어플 리뷰 대장고양이 추천 [보스공략] 모험, 보물창고, 훈련, 대장, 공략, 팁, 신작어플 게임 추천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꾹꾹무사 스페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신작 어플 게임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신작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 도트 그래픽의 추억이 담긴 펫 게임!

꾹꾹무사 스페셜, 고양이 세계에 소환된 소녀와 고양이 대장들의 모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공략과 각종 시스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꾹꾹 무사 스페셜은 도트 느낌의 그래픽이라서 추억을 불러일으키기에 좋은 게임이며,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극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 해본 결과 고양이 집사들은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실 겁니다. 


이유가 뭐냐면, 고양이로 시작해서 고양이로 끝이 나기 때문이죠~!

그정도로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게임 특성상 메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게임은 마을마다 클리어 하는 단계가 있고 마지막엔 보스를 잡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데 보스 전체 스킬이 너무 쌔서 

시작부터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꾹꾹무사 스페셜 공략에는 보스 공략이 거의 대부분일 겁니다.

보스 패턴이 가장 필요시 되기에... 




꾹꾹무사스페셜 보스 간단 팁 공략은 아래쪽으로~!!




이렇게 스테이지를 깨다보면 골드와 고양이 캔이 나옵니다. 열쇠도 가끔 나오기도 하구요~

여기서 고양이캔과 열쇠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훈련, 아이템, 골드 수급에 도움을 줍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은 이렇습니다.



마을에 스테이지 1지역, 2지역, 3지역이 있는데 이곳을 모두 클리어 하면 보스전이 나타납니다.

보스전을 깨야 다음 마을로 전진할 수 있으며, 보스전에서 좋은 템이나 고양이캔 노가다를 뛰셔도 됩니다.







꾹꾹무사스페셜 공략에는 보스 공략이 가장 힘드실겁니다.

첫 시작부터 엄청나게 강력한 보스를 만나기 때문이죠~ 화이트데빌^^

상상 이상으로 강력한 적이며 실드를 써주는 고양이가 없었으면 깰 수 없었을 보스였죠~


보스가 전체공격을 시전할때 1초 정도는 모션이나 스킬이 올라오거나 모션을 취하게 되는데


이때 실드를 써주면 전체 공격이 씹히기 때문에 좀 더 쉽게 보스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보스공략 끝...ㅎㅎ;;;;;;;;;;;;ㅋㅋ




응 다음 스테이지~




아까 말씀드린 고양이 캔은 모험을 할 때 사용됩니다.

모험을 하면 할 수록 좋은 보물들이 나오는데 보물에 따라서 고양이들의 능력치나 소녀의 mp 등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보물창고는 열쇠로 하여금 상자를 열 수 있는데 여기서 고양이 대장이 아닌 다른 동료를 뽑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열쇠가 생기면 바로바로 열어주어야 합니다. 동료 한명 한명의 차이가 많이 나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고양이대장 추천...!! 꾹꾹무사스페셜은 총 8종의 고양이대장이 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초반에 사전쿠폰 없이는

구하기 힘든 금액입니다. 그래서 ㅋㅋ 사쿠를 구해서 하시는것도 좋아요~

리세마라가 없기 때문에 그냥 본인이 원하시는 고양이대장을 키우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캐시 코스튬... 그냥 하실분만 하시길





꾹꾹무사 스페셜 보물은 그 능력치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모험을 자주 떠나야 합니다.

그리고 파밍법도 하셔서 보물을 많이 모아두심이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꾹꾹무사 스페셜 어플 리뷰 대장고양이추천 공략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