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다미어 템트리 롤시즌8 미친공략 대공개!! 룬, 스킬트리 탑 공략!!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지만 트린다미어 미친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친 공략이지만 그렇게 많이 미치진 않고 적당히 미쳤으니 트린다미어 롤시즌8 룬, 스킬트리 공략 갑니다.

콤보는 거의 없지만 그래도 한방 한방이 정말 강력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들어오시죠~!






트린다미어 룬


트린다미어는 집중공격, 치명적속도, 기민한 발놀림 모두 좋은 룬입니다.

그렇지만 기민한 발놀림은 트린다미어 특성상 좋은 조건들이 많습니다. Q 피차는거랑 피흡템이랑 기민함의 피흡이랑

깨알 이속버프까지 주기 때문에 트린다미어에게는 정말 좋은 공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가 이속으로 인하여 한방 한방이

큰 데미지를 주는 트린다미어에게 좋은 조건을 가져다주니다. 그리고 승전보와 전설: 민천함, 최후의 저항은 트린에게 좋은 룬!

다 써있으니 설명은 필요 없겠죠 ^^?


그리고 정밀 + 결의는 체력 65 + 공속 9%를 가져오기 때문에 초반에 체력으로 인한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트린다미어 템트리에서 1코어가 나오지 않은 상태라면 룬 효과로 인해 코어 없는 트린에게 도움이 되죠~!




스펠은 텔포와 점멸!


왜냐? 트린다미어도 운영 스플릿이 가능하고 템트리에서 스태틱이 있기 때문에 라인 클리어도 빠릅니다. 

로밍도 괜찮고 빠른 한타 참여에도 좋기 때문에 텔포도 졸은 스펠입니다.


탑에서 무조건 이기겠다 싶으면 점화를 들어주는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점화는 라인전에서는 이득이 많지만 운영에서는 굉장히 비효울적이라 왠만하면 텔포로 가줍니다.





일단 패시브로 인해서 분노100이 채워지면 초반부터 치명타 35%를 달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E스킬은 진짜 활용법이 많습니다. 포탑에서 한방을 놓쳤을 경우 플 + E 평 거리를 닿을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플과 e 거리가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어느정도 거리에서는 잡을 수 있죠~ 그리고 포탑안에서 평타 한방이라면? 

미니언 어그로 끌렸을때 한방 때리고 E로 빠지는 방법이 있죠~ 


궁은 뭐 무적이니 무적 시간을 보고 다이브, 생존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트린다미어 템트리


트린다미어템트리는 첫템으로 거의 대부분 몰락의검을 가줍니다. 평타 위주인 트린에게 매우 적합하고 

피흡과 공속, 액티브 까지 주어지기에 무조건 가줍니다. 그리고 2번째는 무한의대검이나 스태틱을 가주세요 

무한의 대검은 치명타 위주의 공격을 가진 트린다미어에게는 치명타보다 50%를 높여주기 때문에 데미지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또 스태틱은 라인 푸쉬력도 좋고 초반에도 치명타가 잘터지는 트린에게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템트리가 변동되기 하지만 웬만해서는 몰락의검, 무한의대검, 스태틱단검은 고정으로 가줍니다.

빠른 공속, 추가 이속, 적에게 붙을 시 이속증가를 올려주는 유령무희도 트린에게 좋은 템트리고요~!!

탱커가 많을 시 도미닉은 필수고, 피흡챔(트린다미어, 원딜류, 블라디미르, 소라카) 등이 있다면 필멸자도 좋습니다.


이렇게 간략하게 나마 트린다미어 템트리와 룬, 스킬트리 탑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럼 다음에는 

다른 챔피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