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블리츠X 영웅추천 덱편성, 공략 리뷰 (메르세데스, 팬텀, 오즈, 카이린, 데몬슬레이어)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블리츠X 영웅추천과 덱편성, 덱추천, 공략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하루도 안됐기 때문에 공략이랄꺼 까진 없고 그냥 편안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뭐 공략이나 다른건 없어요... ㅎㅎ 그냥 정보 보고 가시면 됩니다~!!


고고!




메르세데스


일단 난이도가 쉽고 극딜 마법이 많고, 버프 스킬로 하여금 우위를 잡을 수 있는 난이도가 쉬운 영웅입니다.

덱편성도 쉬우며, 공통덱을 사용해도 무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팬텀


진짜 변수가 많은 영웅입니다. 스킬 복제와 몬스터 훔치기 등으로 많은 변수를 가져오는 영웅인데 스릴감은 좀 넘치나

딜이 조금 부족한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운빨이 장난아닌 팬텀이라..ㅎㅎ

메이플블리츠X 스릴있는 게임 하시려면 팬텀 추천해드립니다.





오즈


오즈는 화염형 마법사입니다. 공성전에 뛰어나다고 해야할까요? 자폭스킬은 진짜 상상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게임의 승패를 너무나도 쉽게 갈라버리죠

마법형이기 때문에 마법들이 기대 이상으로 강력합니다. 초반 화력은 조금 약하나 중반부터는 진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오즈도 난이도가 조금 낮고 플레이 하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메이플블리츠X 영웅추천해드립니다~!





카이린


난이도가 좀 높은 영웅입니다. 하지만 능숙해지면 빠르게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공성 영웅이라고 보시면 될꺼예요~ 마법들도 다 빠른 속도전을 통해 진입하고 전투를 하기에 적 제압은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전을 좋아한다면 카이린도 나쁘지 않습니다.






데몬슬레이어


그냥 초반 승리 얻는 하드캐리 영웅입니다. 상상 이상으로 쌔고 진짜 데빌 사이더 스킬만큼은 역대급 사기 스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많은 몹을 뽑아도 데빌 사이더 한방이면 다 녹아버리니... 점점점.. 초반에 정말 사용하기 좋고, 나중에도 괜찮은 스킬이죠

다른 스킬들과 몬스터들도 데빌슬레이어의 변화무쌍한 덱 편성과 역관광은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데몬슬레이어 영웅추천해드립니다. 메이플블리츠X 영웅중에서 제일 재밌어요..






게임 화면입니다.




메이플블리츠X 게임모드


연습전투, 던전(퀘스트), 빠른대전, 몬스터파크, 버추얼 아레나 등이 있습니다.

그냥 랭크 전에 실력 쌓기에는 던전과 빠른대전이 우선이고 퀘스트나 재미를 느껴보실려면 몬스터파크나 버추얼아레나를 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몬스터파크는 좀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데몬슬레이어로 하면 금방 조짐...






게임 화면입니다. 세개의 길에서 전략적인 공략을 하는 쉽고 간단한 게임입니다.

무엇을 뽑느냐, 상대방에 대적할 몬스터와 마법이 세팅되어 있냐에 따라서 게임 방식이 틀려지고 쓰는 전략이 틀려지게 됩니다.

게임을 많이 해봐야 하는건 상대 직업에 대한 스킬공략을 다 알아야 하므로 5개의 영웅을 골고루 플레이 해보고 습득력을 길러야 합니다.






클리어!!!~!!








솔직히 메이플블리츠X 현질은 덱현질이 거의 대부분인데 은근 좋은게 잘나와서 골드 수급만 잘되면 그냥 무과금으로 하셔도 됩니다.

메이플블리츠X 무과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머리싸움, 전략싸움 이니까....;;; 는 no현실....)







그리고 게임에는 랭크전이 존재하는데 랭크 시즌에 따라 보상도 틀리기 때문에 빠른 레벨업과 카드 수집을 꾸준히 하세용!!













연속으로 뽑기 해본 결과 그냥.. 5000골드로 지르는게 더 좋을듯... 은근 잘나옵니다....

무튼 오늘 간단하게나마 메이플블리츠 공략을 써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공략 아닌 공략이지만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블리츠X 영웅추천 덱편성, 덱추천, 공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