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성난불길협곡 퀘스트 공략 드랍 아이템 목록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와우 성난불길협곡 퀘스트 공략 드랍 아이템 목록


와우 성난불길협곡


12년전쯤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을 접하고 몇년간 정말 즐겁게 게임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마도 와우를 해본 와우저 여러분이라면 인생게임으로 단연 Wow를 꼽으실테죠. 물론 저도 마찮가지입니다. 와우 클래식 서버가 열리고 라그나로스 서버 호드 전사로 아이디를 만들고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겁게 퀘스트를 풀어가며 즐기고 있는데요.




물론 퀘스트하면서 애드나서 죽고, 몬스터와 1:1 뜨다가 죽고 계속 죽을때마다는 좀 괴롭지만 전사는 강하게 키워야하니까요. 호드 종족을 선택하셨다면 필드퀘스트에 살짝 지겨워질때쯤 첫 인스턴스 던전인 성난불길협곡에 진입하게 됩니다.



성난불길협곡을 진행하기에 앞서 관련된 퀘스트 목록은 어떤것이 있으며, 던전 네임드 보스 몬스터의 주요스킬 및 공략 그리고 드랍아이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게임메카, 와우인벤, 하늘아리?등 여러 정보사이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오리지널 시절 던전 정보를 찾기가 어렵네요. 다시 돌아온 와저씨 혹은 와린이 여러분도 모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성난불길협곡 던전은?



위치는 호드 오크종족의 대도시 오그리마 중앙의 어둠의 틈에 던전 입구가 있으며, 진입 레벨은 13부터 가능하지만 되도록 15 ~ 17쯤 시도하는게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탱커 역할을 전사의 경우에는 반드시 전사와 관련된 사전퀘스트를 수행하고 방어태세, 방어구 가르기, 도발등의 스킬을 획득해야만 합니다. 간혹 렙업만 하고 무기태세로 탱킹하는 초보분들도 여럿봤거든요.




성난불길협곡 퀘스트 목록



와우의 모든 던전은 관련된 퀘스트가 있으며, 이는 많은 경험치와 사냥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므로 빼놓지 말아야 합니다. 성난불길협곡 퀘스트는 총 5개로 내부의 배신자, 성난불길 협곡의 트로그, 야수처단, 잃어버린 가방 찾기, 파괴해야할 힘이 있습니다.


여기서 내부의 배신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즉시 수락가능한 퀘스트로 다른 파티원에게 공유를 받아서 수행해도 가능하지만, 내부의 배신자는 반드시 사전퀘스트를 진행해야만 합니다.


내부의 배신자



9레벨쯤 호드 오크종족 대도시 오그리마의 대족장 스랄에게 가면 처음 퀘스트를 받게됩니다. 이는 부관의 휘장을 가져오라고 하는데요.



부관의휘장은 오그리마 마을밖 좌측의 동굴에 서식하는 오크들을 사냥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아이템(부관의 휘장) 드랍률이 그다지 좋지 않으므며, 동굴내부 다른 몬스터의 애드 위험때문에 혼자서 진행하는 것보다 3명정도 파티를 맺어서 진행하는걸 추천합니다.



부관의 휘장을 얻었다면 스랄에게 돌아가서 완료를 받고 다른 퀘스트를 받게 되는데 이건 어둠의 틈에 있는 네루 파이어블레이드에게 가서 대화를 걸어 완료하시면 성난불길 협곡 퀘스트를 줍니다.



성난불길협곡 보스 네임드 공략


오글플린트


오글플린트


처음 맞이할 보스로는 오글 플린트입니다. 레벨은 16 정예형 몬스터로 주요 스킬은 회전베기를 하므로 탱커외에 근접 딜러들은 보스의 후방에서 딜을 넣는게 기본입니다. 이외에는 특별히 어려운점은 없는 무난한 보스랍니다.


굶주린 타가리안


굶주린 타라가만


타가리안은 지하감옥의 두번째 방에서 마지막방에 있는 X 자의 중앙에 위치한 레벨 16 악마형 보스입니다. 사용하는 스킬로는 불꽃 회오리와 올려치기를 시전하는데 원거리딜러는 최대 사거리를 유지하며 딜, 힐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원사 제로쉬



예르고스는 무력화 저주와 제물이라는 스킬을 시전합니다. 파티 구성원에 따라서 쫄 하나는 메즈를 계속 유지하여 진행하는 게 수월하며, 나머지 쫄을 먼저 잡고 보스를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바잘린



마지막 네임드 바잘린은 사악한 일격, 맹독을 시전하지만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바잘린 앞에는 두명의 부하가 있으며 먼저 탱커가 풀링하여 처리후 보스랑 대전하세요.



성난불길협곡 드랍 아이템



욕망의 타라가만에게서는 전사, 도적에게 유용한 저주받은 마검, 수정 소매장식(천), 지하굴의 단망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원사 제로쉬에게서는 헐거인의 팔보호구(사슬), 초혼의 로브(천), 찬양의 단검(단검)이 드랍됩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다른 몬스터에게서 드랍되는 아이템은 못구했네요. 지금까지 와우 성난불길협곡 퀘스트 공략 및 던전 리뷰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