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채널 편성표 정리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sk브로드밴드 채널 편성표 정리



요즘 가정집에는 대부분 통신사별 IPTV를 설치해서 TV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TV 채널이 공통되어 있어서 기억하기 편리했지만 요즘의 iptv는 예전에 비해서 채널수도 많으며, 그걸 전부 기억하기란 쉽지가 않죠.




특히나 sk브로드밴드 BTV는 최대 247개의 채널이 있으며, 가입한 상품 종류에 따라서 조금의 차이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채널수를 가진 상품은 크게 필요치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기본인 베이직정도만 해도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충분히 즐길수있을것 같습니다.



sk브로드밴드 채널 편성표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볼께요. 여러분은 접속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다 정리해뒀거든요~! 혹시나 포스팅 날짜가 엄청 오래된뒤에 들어오신분이라면 이렇게 직접 확인하셔야해요.



사이트에 들어오면 메인 메뉴에서 B tv 메뉴를 선택후 실시간 채널 안내 버튼을 누르면 sk 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모든 TV 채널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상품에 따라서 제공되는 채널은 차이가 있으므로, 여러분이 가입한 상품명을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대 채널수를 가지고 있는 B tv All+ 캐치온은 247채널이며, 베이직은 136채널이 제공되네요. 이렇게 상품별로 제공되는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 채널의 경우에는 SBS는 5번, KBS2는 7번, KBS1은 9번, MBC는 11번, EBS는 13번, OBS는 20번, EBS2는 95번이며, 종합편성채널인 JTBC는 15번, MBN은 16번번, 채널A는 18번, TV 조선은 19번 입니다.



이건 어떤 상품이건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변동은 없을거에요.



심심할때 가장 많이 찾는 sk브로드밴드 영화 채널은 51번부터 62번까지네요. ch CGV는 53번, OCN은 54번, 슈퍼액션은 55번이며, 19금 므흣한 채널들은 특별히 가입해야만 볼 수 있겠죠.



애기들 키우는 집에는 키즈 채널이 필수겠죠? 유튜버로 성공한 아이들의 우상 캐리TV 전용 채널두 있네요? 캐리 TV는 183번, 뽀요TV는 182번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체 채널 표입니다. 사진을 다운로드 받아서 핸드폰에 저장해두시고 궁금할때마다 찾아보면 편리하겠네요. 요즘 넷플릭스때문에 저도 티비를 즐겨보진 않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