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턴템트리 롤시즌8 감전 룬, 정글공략 카운터 스킬콤보 갑시다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녹턴템트리 공략 


갑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턴템트리와 롤시즌8 감전 룬과 정글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챔피언 중에서 약간 비주류 챔피언으로 바뀐 녹턴이지만 강력함은 여전히 최강이라 추천해드립니다.


들어와서 구경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녹턴 룬


녹턴의 룬은 감전으로 갑니다. 돌격일격과 시야수집 끈질긴 사냥꾼을 올려줍니다.

시야 수집과 더불어서 순간 딜을 내기에 감전만한 룬이 없습니다. 순간 폭딜은 가장 쌔다고 볼 수 있고, 

녹턴 특성상 빠른 3타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해드리는 룬입니다.


녹턴 공략에는 3타 딜과 추가적인 돌발 일격의 추가 뎀으로 하여금 딜을 더 낼 수 있습니다.









녹턴 스킬콤보 및 설명


일단 패시브를 보세요! 10초마다 기본 공격시 주위에 120% 물리 공격을 합니다.


평타 1회마다 쿨탐 1초가 줄어듬! 나름 꿀이며, 정글 사냥하는데 정말 유용합니다.


녹턴 스킬콤보


q > e > 평


상대가 CC를 쓰면 w로 씹어주시면 됩니다. 


궁이 있을때는 R > Q > E > 평 > CC 쓰면 w


거의 이런 형태로 갑니다. 만약 녹턴템트리에 히드라를 구입했을 경우에는 중간에 히드라도 껴서 콤보를 넣으시면 됩니다.




녹턴템트리


녹턴은 올 공템입니다. 다른건 뭐 없습니다. 그냥 이대로만 올려주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템트리가 변경 되기도 하지만 왠만하면 이대로 갑니다.


첫템은 정글템 용사로 올려주고 딜을 올려줍니다. 여기서부터 녹턴의 진가가 발휘됩니다.



템트리는 이대로 거의 대부분 트리를 탑니다.

4코어까지는 거의 대부분 필수로 올려주고 5코어는 상황에 따라서 방템이나 수호천사를 올려줍니다.

이대로 올려주는게 최선입니다.



녹턴 템트리는 거의 대부분 비슷한 방관, 폭딜이 자랑이기 때문에 위대로 올려줍니다.


유동적으로 가셔도 됩니다.




녹턴 카운터


잭스는 스턴으로 인한 방어와 무기 돌릴때 그 순간에 모든 공격이 안들어가기 때문에 궁을 써도 무용지물!!

스킬은 들어감..!! 평타가 안들어가서 씹을 수 있습니다. 평타 2방만 씹어도 피해가 막심해요!



그리고 샤코입니다. 샤코 충들은 정말 소름돋는 운영으로 녹턴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정말이지 최악의 스토리텔링을 하는 샤코를 만나면 혼란으로 빠집니다.


녹턴 카운터는 좀 있지만 그래도 이런 애들이 가장 위함합니다.


녹턴템트리 롤시즌8 감전 룬, 정글공략은 여기까지 할께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