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템트리 롤시즌8 룬 미드, 서폿 콩콩이소환 공략 카운터, 스킬 콤보 등 완벽 티어상승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럭스


템트리의 모든것


들어오면 티어 상승 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럭스템트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롤시즌8 럭스는 정말 강력한 딜을 가지고 있는데 미드 라이너로 서면 카운터가 너무 많아서 그 많은 미드라이너들 중에서


최하위권에 속하는 정말 불쌍한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손만 된다면 다씹어먹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춘 챔피언이기에 추천해드립니다.


갑시다. 다 씹어먹으러





럭스 룬


럭스의 룬은 콩콩이소환과 신비로운 유성 중 하나를 가줘야 합니다.


라인전에서 지속적인 딜링이 가능한 근접전 챔피언이라면 콩콩이 소환이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고 포킹 위주의 신드라, 직스, 빅토르 같은

포킹 위주 챔피언이라면 유성이 더 좋은 효율을 자랑합니다.


지금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법의 신발로 인해 쿨감과 저렴한 신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궁극의 모자는 럭스 룬에서 필수적입니다. 쿨감 40%를 안맞춰도 빠른 궁 쿨타임이 쿨감 40%와 궁극 모자로 인한 궁 쿨탐 더 줄이기는 

거의 핵이라고 할 정도로 강력함의 스피드를 보여줍니다. 극추천!





스펠은 유동적이나 거의 대부분 이렇게 가줍니다.


포킹형 챔피언이 있다면 힐을 들어도 되고, 근접전이라면 방어막을 들어줍니다.


방어막을 들어줘야 빠른 폭딜러들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점화는 안갑니다. 블라디나 스웨인 같은 애들 빼고요!! 럭스템트리에서 모렐을 가주면 어느정도 커버가 됩니다.



럭스 스킬콤보


Q > E > R > 패시브 평    [국민콤보]



Q를 잘 못맞추는 분들은 E를 먼저 날리고 슬로우를 건 후에 Q를 맞추시면 더욱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E > Q > 평 > Q > R > 평  [더욱 잘 맞추기 위한 콤보]


이 콤보가 초보자들이 쓰기 좋지만 약간 손이 빨라야 합니다. 스킬 다 넣고 평타 넣는 시간이랑 궁 넣는 시간을 빠르게 해야합니다.


조금이라도 느리면 상대는 도망가버리기 때문이죠~!!




럭스템트리


럭스 템트리는 일단 모렐로 선으로 맞춰줍니다. 거의 대부분 가주는 템트리는모렐로노미콘, 라바돈, 공허지팡이입니다.


AP주력 템트리입니다. 필수적으로 가주는 템트리이며, 상대가 AD챔피언, 제드나 암살쪽 딜러라면 존야도 필수입니다.


존야의 생존으로 인해서 변수가 엄청 많이 생깁니다. 꼭 필수로 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대 라이너가 탱커가 많거나 마방을 많이 두르고 있다면 리안드리도 좋은 선택입니다.


기본 상대 챔피언들에 따라서 템트리가 좀 바뀌긴 하지만 웬만하면 저 위 템트리대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럭스 템트리는 상대 라이너에 따라 유동적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필수!!




럭스 카운터


신드라와 빅토르는 럭스가 상대하기에 제일 빡센 챔피언입니다.

신드라 같은 경우 AP계수 자체부터 신드라가 더 높고 속박을 넣는다고 해도 역관광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게 바로 신드라입니다.


상대가 못하면 씹어먹지만 똑같은 실력이라면 상성이 정말 안맞는 신드라와 빅토르만은 피해주세요

빅토르는 cc도 거의 없는 주제에 럭스 가지고 놉니다.




그럼 이상으로 럭스템트리 롤시즌8 룬, 미드, 서폿 공용 챔피언 공략이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