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쓰론 공략법 전투력올리는법 혼돈의요새, 몬스터 영웅등급 장비 파밍, 영웅 뽑기, 자원, VIP시스템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아이언쓰론 공략법 


진짜배기 공략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배기 공략을 들고왔습니다. 제가 요즘 한창 빠진 게임이죠!

아이언쓰론이라는 게임인데 공략법이 정확히 있으며, 플레이 해본 결과 VIP시스템도 정말 잘 만들어서 무과금을 하더라도 전혀 밀림이 없습니다.

연맹 들고 연맹에서 지원해주면서 잘클 수도 있고 혼자 성장해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지금 현 시각에서 본성 16렙 이상 넘어가면 업글 하는데 2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거의 웬만한 건물들은 12렙 이상을 찍었습니다. 본성 업글을 위해 중요한 건물들만 성장시켜놓은 상태입니다.

아이언쓰론 공략은 일단 기본적으로 병사 3등급을 빠르게 테크해야 합니다.


본성의 업글 시간이 가장 빠를때 3성 조건을 가진 보병, 기병, 궁병, 전차 건물 등급을 12렙 이상으로 올려줘야 합니다.


3등급의 병사는 1~2등급과는 전혀 다른 전투력을 나타내기 때문에 꼭 올려줍니다.






그리고 영웅!


현재 5일정도 플레이를 하였으며, 영웅의 수는 8개입니다.


1일차 2일차 이벤트 달성시 영웅얻는것과 마을 1스테이지 퀘스트 완료, 차원전 7스테이지 승리(별 1개여도 괜찮음), 처음에 주는 영웅과 

퀘스트 완료시 얻는 영웅등 여러영웅을 얻을 수 있는데 4~5일 정도면 이정도 얻을 수 있고 전투력도 무과금 시에 100~200만 정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최강 꿀팁을 하나 알려드릴꺼예요


아이언쓰론 공략 꿀팁 혼돈의요새 전투력 올리는법


아이언쓰론에서 혼돈의요새는 각 자원과 첫 클리어시에 추가적으로 얻는 병사와 자원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병사 등급이 낮은 1~3단계의 병사를 100단위나 1000단위로 몇개 주는데 15렙 이상의 혼돈의요새에서는 4~5등급의 병사를 얻을 수 있어서 

전투력올리기에 도움이 됩니다.



일단 검색활용을 해야합니다.


기본 혼돈의 요새 20렙 기준으로는 전투력 60만입니다. 아무리 쳐들어가도 이기기 어려운 곳입니다.


하지만 지형에 따라서 전투력이 차이나는 곳이 몇몇군데 있습니다.




아래처럼 본 지역 근처가 아닌 다른곳의 맵을 뒤져봤을때 이렇게 낮은 전투력을 가진 요새가 존재합니다.


20만도 높고 한 4~15만 짜리로 2번만 보내면 바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진짜 꿀팁중 하나인데 혼돈의요새는 절대로 클리어 하지 못하는 21레벨 기준 100만 이상의 전투력을 가졌는데 간혹 10만 정도의 혼돈의요새가 존재합니다.

이런경우 저도 바로 격파할 수 있습니다. 거리가 좀 멀지만 멀어도 이정도 전투력과 보상이라면 충분히 가고도 남습니다.

어차피 가봐짜 30분 정도밖에 안걸리고 행군 단축을 쓰면 충분히 빠르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21레벨도 전투력 20만의 병력 하나로 클리어할 수 있고 5레벨의 병사들을 뽑을 수 있습니다.

갯수는 낮지만 22레벨~25레벨 까지는 충분히 클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검색 활용으로 아이언쓰론 전투력올리는법 공략을 보고 가세요!





차원전입니다. 여기서 7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하면 추가 영웅을 얻을 수 있는데 전투력 30만 이상이 아니면 클리어 하기 어렵습니다.


병종의 상성 관계에도 도움이 되지만 마지막단계는 골고루 분배가 되어있기 때문에 뭘 하든 전투력이 좀 높아야 합니다.




그래서 나온게 바로 차원의 정복자 세트입니다.


차원전에서만 추가적인 병사 공격력을 올려주는 차원 세트를 끼면 월등히 전투력이 높아집니다.


거의 웬만하면 장비는 차원전갈때 차원 세트를 끼고 가주시면 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연맹입니다.


저희 한국 연맹인데요~ 아직 높지는 않지만 나름 조용하면서도... ㅎㅎ 잘 성장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연맹이예요!


도움을 받을 필요는 없지만 초보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연맹이 몇 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글로벌한 게임이라 한국 말고도 타 국가의 유저들도 있습니다.


초반에 연맹선물이 진짜 도움 많이 됩니다. 보상이 끝내줍니다.



이런 어마어마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맹원이 구입한거나 혼돈 몬스터를 잡으면 추가적으로 연맹 선물로 나오는데 이것도 나름 초반에 도움이 많이되서


연맹을 꼭 가입하고 이렇게 1일 이상 미접속시 강퇴하는 활발한 연맹에 들어가야 합니다.




도전과제, 일일퀘스트, 연맹퀘스트, vip일일임무, 연대기 등 퀘스트가 많습니다.


자원이 초반에 막힘이 없을 정도로 보상이 출중합니다. 과금 100원도 안한 유저입니다.


리뷰에 과금 없이는 게임을 절대 못한다는 분들 보세요!!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리 선정이 안좋아서 과금 유저 옆쪽에 붙어서 플레이 하는 분들은 강탈을 많이 당하지만 텔포도 여러개 주기 때문에 지역을 다른곳으로 옮겨서 

플레이 하시면 저처럼 충분히 공격 당하는 일도 별로 없으며 무난하게 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금 없이도 플레이 가능한데 약간 느린건 사실입니다. 연구 세트도 무조건 구입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럴 필요 없습니다.


유저 특성상 가장 강해야 하고, 남들보다 더 쌔야 하는 분들은 이 게임을 하지 말라고 하고 싶습니다.

뭐든 가장 강하고 쌔고 1등하고 싶은 분들은 과금을 엄청나게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그냥 서브 게임으로 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vip시스템이 공짜로 10까지는 쭉쭉 잘 올라갑니다.

접속 하는거에 따라서 브아피 점수도 올라가서 무과금 유저들에게 좋은 조건을 가진 게임입니다.


다른 타 전략게임에는 시작부터 정말 어려운데 아이언쓰론은 쉽게 잘풀어내어 추천해드리는 수작 전략게임입니다.







연맹 퀘스트에서는 추가적인 자원이 있기에 꼭 해두세요!!




성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세요~ 건물들입니다. 




여행상접에서는 자원이나 골드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끔 초특가도 나오는데 꼭 구입하시길! 정말 저렴합니다.


 



<지금 4등급 병사들도 혼돈의 요새에서 첫 클리어로 얻는 병사입니다.>


전투력에 도움이 많이됩니다. 차원전, 전투, 몬스터, 요새전 클리어 할때 도움이 많이됩니다.


아이언쓰론 전투력올리는법 참 쉽죠!




그리고 아이언쓰론 영웅등급 장비파밍입니다.


이건 꼭 해야 하는 필수조건입니다.


일반템을 차고있는 우리들에게 희소식의 파밍법


초보때 쓰면 좋습니다. 





몬스터 레벨 9~10에서 영웅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률에 따라서 영웅템이 나오는데 레벨 풀셋을 끼면 레벨 30 기준 기본 영웅전투력이 1200이라면 영웅에 따라 전투력 3000~3800까지 올라갑니다. 이것 또한 검색을 통해서 레벨 설정을 한 후 영웅 4명로 장비 파밍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영웅 3명 정도의 풀셋을 맞춰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아이언쓰론 공략법 전투력올리는법, 혼돈의요새, 몬스터 장비파밍, VIP시스템 등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