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직업추천 공략 직업순위 리뷰 [워록, 팔라딘, 워리어, 가디언, 로그, 소서리스, 아처]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에오스 


직업추천과 직업순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오스의 직업추천과 직업 순위에 대해서 알아볼거예요~

오래된 게임이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도 사랑해주는 게임이며, 아직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살아남기 어려운 온라인 게임에서 살아남은 몇 안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신규 유저들이 생각하는 직업 중 멀 해야 좋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기에 추천해드립니다.




고고!!




팔라딘


누구보다 강한 믿음과 신을 따르는 성기사인데 ... 어머.. 거대한것에 의한 공격력 추가요^^



성전과 수호 중 하나를 골라야 합니다.


성전을 공격형 성기사인데 수호 성기사 보다 딜이 좀 더 쌔고 비슷한 종류로는 워리어의 방어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워리어 분노보다 낮은 딜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적인 부분이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팔라딘은 수호쪽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에오스 직업추천 해드림.. 수호 좀비임.. 안죽음


이 누나 추천함..


워리어


갓리어


분노를 하든 방어를 하든 핵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는 에오스 직업순위 1순위입니다.


딜과 탱 모두 좋고 분노의 다양한 연계기술 데미지가 진짜 최강입니다.


무자본이 사용하기 좋고 에오스 직업 중에서 최강이므로 직업추천 해드림..!




가디언


약간 공격형 정령 술사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탱은 안되지만 딜이 높고 플레이 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보통 난이도의 직업이며, 폭풍을 하든 대지를 하든 둘다 매력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




로그


피브이피 핵고수


pk에서는 진짜 로그 절대 못이깁니다. 컨트롤이 어렵지만 로그는 피브이피 최강자인건 확실합니다.


독은 장기전의 pk의 매력을 느낄 수 있고 승리의 확률이 높습니다. 습격은 순간 데미지가 모든 직업중 최상이며, 연계 공격으로 인해 

원콤 내버리는 직업입니다. 몸 약한 애들은 툭툭 치다가 연계기 한번이면 녹습니다.


피브이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로그 에오스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소서리스



마법사입니다. 딜은 뭐 세계관 최강이겠죠? 설정상 ! 그리고 순간 폭딜은 최강인게 확실합니다.


화염 마법은 순간 폭딜과 함께 레이드에서 확실히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깡딜로만 따지면 귀족 이상입니다.


하지만 매력적인 빙결은 pk와 스타일리쉬한 마법 공격등 재미를 추가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직업이라 둘중 아무거나 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워록


저주술사


워록은 파티에서 상상 이상의 효율을 자랑하는데요! 저주 같은 경우 컨트롤이 어렵지 않고 디버프와 함께 파티에 효율성을 높이는 방면,


강신은 신의 힘을 빌려서 공격하는 직업입니다. 강신의 경우 정말 어려운 컨트롤때문에 고생 꽤나 하는데요


자금도 많이 들어가서 비추천해드리는 직업인데 그만큼 진짜 강력한것은 사실입니다.






아처


활과 음악 둘중 하나입니다.


사격은 컨트롤이 거의 필요없는 진짜배기 무자본 직업입니다. 사격은 진짜 에오스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진짜 효자 직업입니다.

그리고 선율은 파티에서 효율 최강입니다. 버프를 주는 직업으로 노래로 강화 마법이나 디버프 제거 등 효율이 좋아서

파티사냥과 레이드 등에 많이 불려다니는 힐러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자본의 귀족 사격과 파티의 귀족인 선율

아처는 그냥 최고입니다.  에오스 직업순위도 2위입니다.




에오스 직업추천과 직업순위 공략 리뷰는 여기까지 할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