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라이트 시푸 로드아웃, 스킬공략 활용법 리뷰 근딜 돌격기 챔피언추천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배틀라이트 근딜 


챔피언추천




시푸 로드아웃 추천







오늘 근딜의 정석 ! 콤보만으로도 적 압살하는 배틀라이트 시푸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시푸는 근거리 딜러로 콤보와 연계기가 좋은 챔피언입니다.

스택을 쌓아 어마어마한 딜을 자랑하는 챔피언이며, 한방이 있어서 게임에서 큰 변수를 많이 만들어내는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일단 배틀라이트 챔피언추천을 해드리고 손만 좋다면 정말 최강캐라고 해도 과언이입니다.


공략 가보죠!




창술의 달인 시푸


시푸의 로드아웃과 스킬 활용법 공략 갑니다.





스킬입니다. 사용에 따라서 큰 변수가 있지만 시전 시간이 짧고 반격과 변수가 큰 챔피언이라 정말 효율성은 어마어마합니다.


고고!






배틀라이트 시푸 로드아웃




매서운찌르기 [우클릭]


우클릭이 3의 추가 피해를 주고 스택 하나당 피해가 0증가합니다.


시푸의 데미지의 핵심인 우클릭이 데미지를 3늘려주고 이 로드아웃의 진미는 바로 스택을 4스택까지 쌓을 수 있고 Q와 같이 사용할 시에는

두개의 로드아웃을 같이 사용후 4스택까지 쌓을 시 데미지가 무려 35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핵창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전칼날 [궁 R]


프리야 r로드아웃과 비슷하지만 4추가 데미지와 기력을 조금 돌려주는 스킬입니다.


기력을 채워주기 때문에 궁 사용시 기력에는 문제가 없으며 4의 추가피해가 정말 쏠쏠합니다.


오브를 먹을 시에는 R 4 스택+ 평타 면 오브를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 4가 진짜 뭐 없어보이지만 장기적으로 어마어마한 딜을 자랑합니다.


배틀라이트 스킬 활용법!! 시푸의 로드아웃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돌진찌르기


관통의 창의 돌진 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매서운 찌르기


찌르기가 3의 추가 피해를 주고 무기 충전 하나당 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공격태세


곤극으로 반격하면 다음에 시전하는 창 가르기가 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회전칼날


힘줄 끊기가 4의 추가 피해를 주고 최소 적 하나를 명중시키면 15%의 에너지를 부여합니다.





창 던지기


투창으로 벽을 치면 3초 동안 투창을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이렇게 하여 배틀라이트 시푸 로드아웃 공략법과 스킬 활용법 챔피언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시푸 해보시고 진짜 폭딜의 신세계를 느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