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RPG게임추천 <추억의 MMORPG 온라인게임 작품들 보기> "모바일 시대에 지지 않는 추억과 끝깊은 게임들"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온라인 RPG게임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온라인RPG게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모바일게임들이 판을 치는 바람에 롤, 배그, 포트나이트, 오버워치 등 강세 게임들 빼고는 모바일에서 온라인게임 M의


모바일 게임들이 판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는 정말 경제적으로 어렵고 사실상 온라인 알피지 게임 시장이 어려워졌습니다.


블레스와 각종 대작 신작게임들은 빛을 잃고 떠나게 되고, 마지막으로 기대할 작품이 로스트아크인데


사실상 어떻게 될지는 그 누구도 모르는법.... 무튼 오늘은 온라인게임들 중에서 RPG류 로다가 소개를 해드릴께요







GOGO






바람의나라


세계 최초 MMORPG게임이자 최장수 온라인게임 이라는 타이틀과 기네스북에도 기재되어 장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넥슨을 만든 최초의 게임이기 때문에 여느 게임들보다 업데이트나 이벤트, 캐시 등이 활발히 나오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나왔던 게임들은 관리가 잘 안되지만 바람의나라 만큼은 관리가 정말 잘되고 업데이트도 잘되어 아직까지도 유저들이

넘치고 넘쳐 흐릅니다. 이번에 7차 승급이 나와서 더욱 분발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20주년때처럼 마도사 같은 신규직업이 나오면

더욱 사람들이 많아질것이라 예상하기 때문에 30년 정도는 갈것이라 예상하고, 모바일로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해봐야겠죠?


아직도 바람의나라를 하고 있는 유저라서 기대가 되고 온라인RPG게임추천 해드립니다.







소울워커


온라인게임 역주행의 주인공입니다.


서비스가 종료될것 같은 순간에 비슷한류의 게임의 불화로 소울워커 쪽으로 사람들이 몰려가면서 갑자기 갓게임이 되어버린 소울워커

세기말RPG라는 게임이 몇개 있으나 지금은 소울워커로 모두 등을 돌려 소울워커는 아직까지 상위권에서 자리잡고 있습니다.

100단계나 더 올라간 게임이고, 컨트롤로 먹고 사는 게임인 만큼 재미 하나는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액션을 만들어줍니다.

요즘 시대에 맞는 게임류이고 온라인RPG게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추천해드립니다.





- 소울워커 직업 알아보기 -



천애명월도


넥슨에서 만든 무협게임으로 액션이 뛰어난 게임입니다.

대전이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며, 직업이 정말 많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커스텀마이징과 컨텐츠 액션, 직업별 스타일도 

제각각 정말 다른 액션을 보여주고, 신작게임이라 사람도 많아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천애명월도 게임도 신작온라인게임 중에서는 중박 이상 성공을 거둔 게임이라 추천해드립니다.




- 천애명월도 직업추천 바로가기 -





거상


아니.. 이놈의 거상은 하락도 없고 역주행 같은 맛도 없이 깡패처럼 쭉 상위권이네....;;


참 신기합니다. 거상류의 게임이 처음에는 오래 못갈것 같더니 한달에 몇번은 네이버 검색순위 5위를 찍고 10위를 찍고 게임 순위에도

10위 권 안에 드는 게임으로 오랫동안 장수한 게임입니다. 초반 진입이 너무 힘들어서 현질이나 구걸을 해야 하고, 나라를 계속하여 변경해 나가면서

장수를 얻어야 하고 전직도 해야하고, 엄청난 현질이 드는 게임인데 말이죠.. 근데 재미있는건 확실합니다. 제 예상을 뒤집은게 바로 거상입니다.

솔직히 거상에 돈을 많이 쓰고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오래가지 못할것 같았는데 제 예상을 벗어났습니다.




확실히 요즘 게임과는 장르 자체가 틀려서 신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장르의 맛을 전해준것일 수도 있습니다.

게임성과 한국 전통 장르를 잘 만들어낸 게임으로 추천해드리는건 확실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게임이자 초딩들의 겜통령


안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 유명한 초딩게임으로 알려져있고, 아직까지도 넥슨을 먹여 살리는 3대 갓게임 중 하나입니다.


1대 메이플  2대 던파  3대 서든어택 이 있습니다.

지금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고, 안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기에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온라인RPG게임 추천해드립니다.

모바일도 꿀잼이고 뭘 만들어도 메이플은 다 호환이 되기에 진입 난이도도 낮고 좋아요~!







신마법의대륙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RPG게임입니다.

1990년도의 게임같지만 아직까지도 이런 그래픽에 이런 사냥에, 이런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게임들이 몇 있습니다.

미르의전설이나 마법의대륙이나 다크에덴 같은 류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소수 정예 인원들이 게임하기에 좋은 게임이며, 매니아층을 이루고 있고 집에서 방콕하여 하는 유저들이 은근 많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RPG게임 중 하나입니다.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진짜로!!!!!



그럼 이상으로 온라인 MMORPG게임추천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또다른 게임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이상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