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렐리아 스킨추천 리메이크/ 인게임, 일러스트 [조종사, 암흑검, 잠입자, 서리검]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이렐리아 스킨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렐리아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이렐리아가 리메이크 되면서 새롭게 바뀐 닌자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챔피언이 되었는지 예전 전사같은 이미지랑은 틀린 닌자같은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정말 완전 새롭게 바뀐 이렐리아 스킨추천과 리메이크 인게임, 일러스트 소개 갑니다.






암흑검 이렐리아 <520RP>



암흑검 이렐리아 일러스트는 진짜 간지 원탑입니다. 이쁘고 이렐리아 스킨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스킨입니다.

리메이크 이후 진짜 암흑 닌자같은 느낌을 주고 엄청난 아우라를 보여줍니다.

가격 대비해서는 진짜 최강이기 때문에 이렐리아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잠입자 이렐리아 <975RP>


잠입자 이렐리아! 약간 마블 히어로 같으면서도 킥에스를 닮은 스킨입니다.

잠입자 이렐리아도 정말 좋고 한정판이라는 점에서 약간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이벤트로 나온다면 무조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한정판은 구하기도 힘들어요. 





서리검 이렐리아 <1350RP>


서리검 이렐리아는 서리용 쉬바나랑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진짜 닮았습니다.

진짜 엄청나게 닮았죠.... 별 수호자 같은 이미지도 보이고 서리검 이렐리아는 막 그렇게 추천하진 않지만 있으면 스왑하면서 바꿔가며 써보세요

이렐리아 인게임이나 일러스트는 모두 리메이크 되서 이뻐지긴 했는데 서리검만 피해봄..






조종사 이렐리아 <520RP>


이렐리아 조종사는 진짜 핵꿀 이쁩니다. 가성비 1순위고 일러스트 인게임 모두 최강입니다.

스킬 이펙은 뭐 없고 그냥 조종사 이렐리아는 갓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냥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합니다.

1순위라 이렐리아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