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직업추천 공략 초보자를 위한 공략법과 직업순위 공개 온라인게임추천★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카론 직업추천과 공략 그리고 초보자들을 위한 공략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데카론에는 12가지의 직업이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과 장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나한 개성이 있고 특색이 있으며,

독고다이가 아닌 나름 파티사냥에도 특화 되어있는 게임이기에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신규 초보자거나 복귀 유저라면 1회 한정으로 받는 용사의 증표를 받아서 170레벨 까지 성장을 시켜야 합니다.


요즘 온라인게임이 많은 인기를 누리지 못하여 여러분들에게 많은 온라인게임추천을 해드리고자 이렇게 찾았습니다.

일단 데카론 직업 볼까요?



나주루 나이트


타격기가 좋은 직업이며, 밸런스 적당한 편이고 컨트롤은 가장 쉽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이트류는 컨트롤이 많이 필요 없이

그냥 때리기만 해도 반은 갑니다. 여기서 파괴형이랑 보호형 둘중 하나를 골라 키우셔야 하는데요!!

탱커 쪽으로 가고 싶으면 보호형!! 딜쪽으로 가고 싶으면 파괴형으로 가주세요~


+ 투자한 만큼 강력해지는 직업 (돈 많이듬)






세지타 헌터


나름 컨트롤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스타일리쉬한 공격을 원하신다면 세지타 헌터도 좋습니다.

직업추천 중에서 헌터나 궁수 같은 원거리 딜러들은 무과금에서도 나름 잘 살아남고 성장이 빠르다는 점에서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 사냥에 강하다 후반에 pk 조루






인카르 매지션


딜러형 직업이나 마법계열이기 때문에 초반 육성이 좀 늦습니다. 하지만 <쉴드 오브 시즈>라는 스킬로 인해 생존기가 생기고

포스 마스터로 마이스터 하면 생존과 버프에 유리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리멘탈 로드는 초 극딜이니 둘중 하나를 골라 키우세요

데카론 직업추천과 직업 순위 모두 최상입니다.


+ 화력킹 





비셔스 서너머


비셔스 서너머 좋습니다. 무난한 플레이와 물리 공격 기반으로 강력한 딜을 자아냅니다. 

사냥과 pvp 모두 좋은 위스퍼링 데쓰를 추천해드리는 바이며, 디버프형 서너머는 정말 강력함을 자랑합니다.

서너머 직업들은 순위가 높습니다. 무과금은 없지만 그래도 과금을 적게 하면서도 효율적인 직업을 추천하는 것이기에 

서너머 직업들은 다 추천해드림...ㅎㅎ


+ 효율, 샤크라, 화력





세그날레


데카론 직업 중에서 유일한 힐러입니다. 파티에서는 당연 1순위 직업이며, 혼자 성장하기에도 나름 충분한 스킬들과 

버프, 치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데카론 직업추천 해드려요


+ 힐 힐 힐 힐 힐





바기워리어


피통왕 pk왕 과금직업 이라고 설명하고 싶다.

진짜 체력 게이라고 설명할 수 밖에... 데미지도 쌔요


+ 좀비새끼




알로케


신이라기엔 등급이 너무 낮은 하급신... 딜은 최강


pvp 3대장 알로케, 바기워리어, 나이트 


그만큼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데 사냥에는 잼병이라 초중후반 모두 곤욕을 치르셔야 합니다.

노잼의 사냥을 재미있게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함


+ pk 신





켄세라 서너머


은신 닌자 직업

뒤치기 할때 좋은 직업이며, 듀 얼 블레이드 사용이라서 딜이 어느정도 잘 나옵니다.


+ 서너머는 다 좋은데 켄세라는 모르겠다.





세그리퍼


모두에게 사랑받는 직업, 혼자서 부활을 가지게 만드는 회귀 스킬로 인해 파티에 꼭 들어가는 직업

무자본으로 정말 좋은 직업입니다. 세그리퍼나 세그날레나 모두 사랑받는 직업이라서 둘다 데카론 직업추천합니다.

힐이나 버프 쓰는 직업들은 거의 대부분 무자본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좀비본능 




하프 바기


디버프형 공속, 분노 스킬 등으로 장기적인 사냥에서 효율적인 직업입니다.


+ 그닥 추천하는 직업은 아님




블랙 위저드


무난하게 키울 수 있는 직업입니다. 뱀파이어 터치가 정말 매력적이고 피 수급을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


몹 2~4마리 있는 곳에서 뱀파터치 쓰면 풀피? ㅇㅈ///

마나 베리어 로도 효율이 좋은 직업


+ 딜 좀 쌔다. 사냥에 좋음








드래곤나이트


드나도 굉장합니다. 체력이 높고 딜탱커 역할로 쓸만한 직업입니다.

무과금 유저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밸런스가 체력 6 힘4로 잡혀져 있습니다.

인기는 많이 없지만 나름 좋으니 해보세용....


+ 귀엽다.



데카론 초보자공략은 뭐 없이 퀘스트 깨고 용사의증표 얻고 성장 시키세요~~ !! 

그럼 이상으로 데카론 직업추천, 직업순위 공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