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직업추천, 직업순위 추억의 온라인게임 고과금 리니지 같은 알투 게임...나이트, 레인저, 어쌔신, 엘프, 서모너 공략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R2 직업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r2게임은 일단 리니지처럼 템값이 어마어마합니다. 집행검 같은 검들이 수두룩 하니 말이죠

그리고 부자 아재들이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리니지와 쌍벽을 이루지는 못하지만 웹젠의 1등공신 게임입니다.

고과금게임인 만큼... 캐릭도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일단 갑시다.









나이트


무과금 직업 중에서 가장 손에 꼽히는 직업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밸런스도 제일 좋아서 많은 유저들이 하는 직업이죠

플레이 난이도도 정말 낮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이 하기에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R2 직업추천으로 2위에 선정...! 양손검이 대세이니 장비 맞출때 잘 알아보고 사세용








레인저


활과 총을 사용하는 직업인데 솔직히 파티사냥에서 제일 안죽는 직업이며, 사냥에서는 정말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다만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현질이 좀 들어가는 직업입니다. 사냥에는 최고나 PK에서는 별 효율을 못느낍니다.

잼병이라고 볼 수 있을거예요... 리니지처럼 활피단 같은게 아니므로.. 나이트, 어쌔신 등한테는 쪽도 못씁니다..ㅠㅠ 하지만 사냥엔 최고

노가다 용으로도 용이하며, 무과금 유저들에게 최고라서 R2직업추천 해드립니다.






엘프


일종 마검사 플레이가 가능한 엘프입니다. 원거리 공격도 가능하기에 거의 대부분 원거리 공격으로 사용합니다.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격하는 스타일이 제일 적당합니다. 엘프는 체력이 약할 뿐더러 근거리로 공격을 한다면 순삭당하기에는 일상처럼 느껴질 것이며,

물약값 충당까지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원거리에서 지원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굉장히 애매한 직업이며, 엘프를 헬프로 만들어버리는 웹젠의 실패작 직업이라고 생각되어서 비추천합니다.

보조하는걸 좋아하면 추천해드림...ㅎㅎ








어쌔신


초 고과금 직업입니다. 약한 체력, 하지만 최강의 공격력과 빠른 공속이 특기입니다.

민첩 수치에 따라서 크리티컬률이 올라가는 직업이며, 독, 암살이 특기라서 PK에 용이합니다.

PK로 적 암살해서 힘들게 만든 장비를 떨구게 하여 돈벌이를 하는 어쌔신들이 많았지요~! 지금은 모르겠지만

고현질러들 에게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R2직업추천으로 고과금 유저들에게는 환영!









서모너



힐과 피해흡수, 전체마법으로 인해 마법사의 진면모를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엘프의 상위호환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서모너는 공성에서 진짜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하여, 꼭 필요한 직업이고, 스테이더스 성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모너는 다른 클래스와 방어구를 같이 사용하여 구하기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초보자 유저들에게 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직업추천중 1위... 조금의 현질이 필요로 하긴 하지만 써먹을곳이 많은 직업입니다.

저 처럼 관심 받는걸 좋아하고 화려한걸 좋아한다면 서모너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R2 직업추천 추억의온라인게임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