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순대국, 뼈해장국 맛집 추천 해마을 감자탕 집 착한가격, 꿀맛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봄날씨가 제대로 찾아왔습니다.
벚꽃만 보러가면 되는데 만개하기 전까지는 쉬려고 해요.. ㅎㅎ
어제 제가 해마을감자탕 집에 다녀왔는데 5번 넘게 갔지만 정말 뼈해장국이랑 순대국 맛은
가히 안산 TOP5 안에 드는것 같아요....
그래서 안산 뼈해장국 맛집! 순대국 맛집 리뷰갑니다.


반찬은 김치종류와 당근, 고추를 줘요
쌈장도!!

김치가 정말 맛있고 갓 만든 김치같아서 김치의 아삭함을 맛 볼수 있어요ㅎㅎ



메뉴판을 못찍어서 아쉽지만 뼈해장국과 순대국 모두 8천원씩입니다.
다른 집 가격 대비해서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 맛과 양 차이에서는 월등합니다.


뼈해장국 비쥬얼 !!!

보는맛과 먹는맛, 맡는맛 모두 최상입니다.

시작부터 군침 돌며 시작합니다.


제가 안산 뼈해장국 맛집이라고 칭한 이유는 국물맛도 있지만 뼈보다 많은 살덩어리 때문에
높은 점수를 줍니다.
다른곳들은 솔직히 뼈해장국의 고기 양이 해마을감자탕 집보다 적습니다.
거의 대부분 말이죠
...진짜 고기 양 만큼은 대박입니다.



그리고 순대국밥..
안산 순대국밥 맛집 핵추천
순대국밥인데 순대보다 돼지 고기들이 엄청나게 들어있는 돼지파티 국밥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물 위에 떠있는 돼지고기들이 춤추는거 보세요ㅋㅋ
대박이지 않나요?... 후
그리고 진짜 다데기(양념) 넣고 밥 말아서 먹으면 죽습니다..♡

해마을감자탕 맛집의 착한가격도 빼놓을수 없어요 ㅎㅎ


고기 크기가 공기밥 크기를 넘어섯습니다.
이정도 클라스면 끝판왕 아닌가요?
그리고 해마루는 다른지역에도 있으니까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산 뼈해장국, 순대국밥 맛집추 천을 해드렸습니다.
해마루감자탕의 착한맛에 빠져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