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언체인드 공략 히어로추천, 패밀리 팀, 플래시, 표지선택권, 리세마라? 초기 히어로 조커, 할리퀸, 배트맨, 플래시, 오션마스터 리뷰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DC언체인드 공략 히어로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DC언체인드 공략과 히어로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블히어로에 빠져있을때 DC의 매력적인 히어로들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됐습니다.

마블 히어로는 다들 아시겠지만 디씨는 원더우먼, 배트맨, 슈퍼맨, 조커, 할리퀸 밖에는 잘모르실텐데
일단 게임을 하다보면 세계관과 히어로의 매력에 빠지실것이라 생각됩니다.

공략과 히어로추천 한번해볼께요



초기에 주는 히어로는 은근 많습니다.

DC 내에서 가장 핫한 인기를 얻는 조커, 할리퀸, 배트맨이 초기 영웅으로 나옵니다.
더불어서 DC언체인드의 매력가이 플래시와 오션마스터까지 초기영웅에 포함되기 때문에
골라키우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 DC언체인드 히어로추천은 플래시 입니다.
다른 타 히어로는 평범한 공격이라면 플래시 같읃 경우에는 이리저리 순간이동(빠른 속도) 하면서 공격하기 때문에
자동 돌릴때 지루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플래시 전투 스타일에 시원한 타격감과 스타일리쉬한 콤보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길잡이는 모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컨텐츠가 많진 않지만 마블이나 디씨나 모두 히어로 키우는 게임이기 때문에 원하는 히어로 키우는 맛으로 플레이를 합니다.

DC언체인드 리세마라 같은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리세마라의 경우에는 뽑기권이 존재하지만 언체인드 같은 경우에는 히어로 선택권을 현금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뽑기권이 존재하지 않죠

히어로 부류에 맞는 업글용 카드만 뽑기 가능해요

추가내용

업뎃 이후 이벤트로 히어로를 보석에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벤트이다 보니 끝나기전에 사야할듯



그리고 초기에 주는 DC언체인드 표지선택권입니다.
지금 초기에 주는 표지선택권으로 조커, 배트맨, 할리퀸, 플래시, 오션마스터 중 몰빵이나 골고루 분배해야 합니다.
표지를 선택하면 그 히어로의 능력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초반에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플래시나 조커에게 주는게 가장 좋을듯 해요


조커는 모든 DC히어로 중 최애캐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플래시에게도 적극추천
제가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DC언체인드 히어로추천과 더불어서 표지선택권 몰빵^^




그리고 팀이 분리되어 있어요

배트맨 패밀리

슈퍼맨 패밀리

플래시 패밀리

원더우먼 패밀리

그린랜턴 패밀리

아쿠아맨 패밀리


또한 패밀리 별로 얻는 카드가 존재하는데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카드를 보석주고 뽑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레벨 20이 되면 등급을 올릴 수 있으므로 미리 카드를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사냥이 잘되어있고 자동 연속 모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레벨업 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이렇게 해서 DC언체인드 공략과 히어로추천, 패밀리 팀, 표지선택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