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스타 신작어플 리뷰 공략, 방치형게임 합성전사 꿀잼 펫 합성, 보물, 강화 무과금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새로나온 신작어플인 머지스타 게임에 대한 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정말 요즘은 방치형게임이 많이 나오늗듯 합니다.

왜냐면 바쁜 생활 속에서 게임만 하기에는 시간이 안되기 때문에 방치형인 혼자서 잘크는 게임이 많기에 


오늘 나온 머지스타에 대한 리뷰 써보겠습니다.


GOGO!!!




카툰이 재밌습니다. 초반에 카툰이 재미있어요 ㅋㅋㅋ





핸드 드로잉으로 그려진 아름다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고 방치형 게임이라서 간편한 조작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아이템을 합성하여 한 단계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별 : 별을 합성하면 지금까지 만든 무기들 중에서 랜덤으로 무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전사를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어서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머지스타 공략은 별거 없고 사전예약 해서 보석 얻으면 그거 가지고 성장 강화를 하시면 됩니다.


펫 조합도 귀여운 모습의 펫들이 많기 때문에 펫들도 많이 뽑아서 조합하시는게 좋습니다.





머지스타 공략에서 빠른 성장에는 보너스 제작과 더 빠른 제작, 더 많은 제작, 더 많은 합성은 기본적으로 올려줍니다.


합성 강화는 돈이 모이면 바로바로 업글 시켜주는게 좋습니다.


머지스타는 공격도 공격이지만 제작 성장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먼저 올려줍니다.


 



그리고 머지스타 전사 강화도 좋습니다.


모든 능력치 올라가는 레벨 업글이 제일 좋기 때문에 먼저 선으로 올려줍니다.





보물은 30 다이아가 들지만 개인적으로는 비효율적입니다.


돈독이 제대로 오른듯한 다이아 보물....


그런데 오르는건 어마어마하게 적게 오른다는 사실...


0.1% 이런식으로 옵션이 부여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보물이라는 컨텐츠는 핵비추천





그리고 머지스타는 도감에서 새로운 업글 아이템이 나오면 도감 추가로 10 다이아를 줍니다.


다이아 수급은 조금씩 되지만 보물을 충당하기에는 버겁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질이 필수라는 말이지요~ 안해도 되긴 하지만 사람이 어떻게... 강해지는걸 포기하겠습니까..^^





광산 > 숲 > 해안가 > 사막 > 화산


순으로 단계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조건은 아이템을 뭘 착용하냐에 따라서 있는데 다 조건이 틀리기 때문에 보고 업글하여 가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머지스타 신작어플의 리뷰와 공략, 방치형 게임의 합성전사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뷰는 간단하게 썻지만 재미 만큼은 확실히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름 재미있고 드로잉이 정말 색다로워서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그래픽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즐거운 게임 하시고~  댓글 한번 남겨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