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가스 스킨추천 인게임, 일러스트 (촌뜨기농부, 옥토버페스트, 설원특공대)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파괴자 그라가스 스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드 챔피언에서 탑! 탑에서 정글로 유배받은 그라가스 스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라가스는 유배를 당하였지만 정글에서 엄청난 활약으로 인해 파괴력이 어마어마하고 스킨에 따라서 강함의 차이가 조금씩

존재하기 때문에 강하면서도 그라가스와 한몸인 스킨추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촌뜨기 농부 그라가스 [520RP]


술과 가장 잘어울리는게 바로 농부죠? ㅎㅎ 외국의 농부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포도주를 먹는 농부의 모습은 

정말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정말 착하고 일러스트와 인게임 모두가 심플하면서도 어울림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스킨이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라가스 스킨추천 1순위 입니다. 취향따라 틀리지만 가격대비에서는 정말 좋습니다.






옥토버페스트 그라가스 [975RP]


그라가스 스킨중에서 그나마 깔끔하게 옷을 입은 스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축제 분위기인 만큼 설정을 잘 살린 스킨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귀환 모션이랑 노래, 그리고 일러스트 깔끔한 양말까지! 안성맞춤인 그라가스 스킨이기에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보통 ! 기본이지만 나름 성능 좋은 스킨중 하나입니다.





설원특공대 그라가스 [1350RP]


설원특공대 그라가스는 음 뭐랄까... 트린다미어에 이어서 두번째로 레지던트이블 시리즈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좀 못생겼긴 하지만 한파의 파워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스킬 이펙트와 스킨 일러스트의 모습들!!

설원특공대 가격대비에는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신스킨이고 그라가스의 강함을 추가시켜줬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굳이 사라고 하면 안살듯 하지만 조각 만들어서 얻는건 추천....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그라가스 스킨추천 인게임, 일러스트 간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