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렌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탑공략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렌템트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롤시즌7 특성과 룬공략!! 가렌이 버프를 먹어서 정말 엄청나 졌습니다. E스킬이 이제는 스킬 4번 적중하면 6초간 적 방어력 25%가

감소되기 때문에 칠흑의양날도끼와 함께라면 47%의 방어력을 깍아버립니다.

한타에서 진짜 엄청난 효과를 발휘하여 원딜이 프리딜을 넣을 수 있죠! 이제는 진짜 너무 좋아져버린 가렌이 한타에서도 핵꿀입니다.

한타에서 효율성이 많지 않았지만 이제는 최강입니다.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체력재생 9개 (이속 3개)


일단은 체력재생을 넣는 이유는 패시브와 시너지가 좋고 현 메타에서는 가렌 챔프가 자체적으로 효율이 많지 않아서

카운터 픽도 많고 극딜러들에게 당하는 경우가 많고, 원거리 짤 날리는 챔피언들로 인해 체력 관리가 잘 안되지만

왕룬에 체력재생으로 인해 라인전을 버틸 수 있고 패시브와도 정말 시너가 좋기 때문에 왠만한 라인전에서는 지지 않습니다.




롤시즌7 가렌 특성은 거의 무조건 착취를 갑니다. 착취가 최고입니다. 다른건 없습니다.

자기의 최대 체력의 3%의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5%체력을 훔치기 때문에 체력게이인 가렌에게는 필수입니다.

절대적으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바미의불씨로도 착취가 오르기에 정말 효율성이 좋습니다.

나머지는 체력재생의 특성으로 하여금 올려주세요!



탑 메타는 텔포를 올려주세요!!

텔포를 올려줘야 합니다. 다른건 뭐 없습니다. 상대 라이너도 텔포를 들고 있다면 Q를 날려 텔포를 끊으세요

만약 Q거리가 안되면 같이 텔포를 타서 합류해주시면 됩니다.


가렌 스킬 패시브는 룬과 특성으로 인해 체력재생이 탁월하기 때문에 정말 효율이 좋습니다.

가렌템트리와 특성, 룬으로 진짜 문도 궁처럼 엄청난 체력재생을 보여줍니다.


가렌 스킬콤보


평 Q


평 > Q > E


Q > 평  > E > R (상대 피를 보고 계산해서 쓰세요)


등등 아무거나 원하시는대로 사용해주세요~ 또 W는 가렌이 탱탱함을 보여주고, 미니언을 120개 먹으면 방어, 마저 30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궁은 잃은 체력의 비례해서 추가적인 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필수로 올려줍니다.



가렌템트리


제일 무난한 템은 바로 도란방패이지요~! 체력재생이 붙어 있고 피해량을 줄여주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거의 첫 템트리는 태양불꽃망토를 가줍니다. 기본 공격, E스킬과 태불망의 초당 피해 효과가 정말 좋기 때문에 첫템으로 올려줍니다.

상대가 극 AP라면 바미의불씨를 먼저 가주고 정령의형상을 올려줘도 좋습니다. 1코어는 AD, AP에 따라 방템 1개를 올리시고

칠흑의 양날도끼를 올려주세요! E스킬과 칠흑의양날도끼의 시너지는 정말 좋습니다.

신발 같은 경우에는 AD가 많으면 닌자, AP나 cc가 많으면 헤르메스, 이속 룬을 올리시고 cc가 많지 않다면 신속입니다.

가렌 템트리는 일단 3코어는 기본적으로 올려주시고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올려주시면 됩니다.

라인 유지력이 좋은 즈롯도 정말 좋고, 평타 기반이거나 AD가 많으면 가시갑옷, 치명타 챔이 2명 이상이면 란두인!!

가렌템트리 상황에 따라서 센스있게 가주시면 되고 롤시즌7 탑 공략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