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삐템트리 롤시즌8 뽀삐룬, 스킬, 착취의손아귀 꿀팁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시즌8을 맞이하여 뽀삐템트리와 룬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뽀삐는 주로 탑에 서식하고 있으며, 탱과 딜 모두 출중하며, 한타에서도 효과적인 cc와 궁 활용도로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럼 공략 한번 가보겠습니다.

뽀삐룬
 

일단 뽀삐룬은 주가 착취의손아귀 입니다.

착취는 4초의 쿨감이 있고 추가공격피해와 체력회복, 체력 영구증가까지 있어서 효율적인 라인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불굴로 인한 강인함, 둔화 저항으로 cc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사전준비와 재생의바람으로 인하여,
방어적인 부분이나 라인 피관리, 생존력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보조에는 정밀로 고르며, 전설:강인함으로 인한 강인함 영구증가, 최후의저항으로 추가 공격피해까지 얻어 뽀삐 룬은 공격형으로 가줍니다.



뽀삐 스펠은 거의 대부분 텔포와 점멸을 들어줍니다.
점멸은 기본이고 뽀삐가 점화들어서 라인전 승리를 가져오기 보다는 운영, 합류가 최적인 뽀삐에게는 텔포가 더욱 효과적입니다.
뽀삐템트리는 맨아래~!!


뭐 굳이 뽀삐 스킬까지....
콤보는 거의 w 벽꿍 하신 후 평 q짤 날려주시면 됩니다.
궁은 바로 쓰면 제자리에서 띄우기 때문에 궁은 잘써주는게 좋습니다.
3~5명 한번 띄우면 2인분 이상은 한거나 다름 없어요
폭딜은 딜러들이 알아서 넣어주기 때문에~~~!!!!



뽀삐템트리

뽀삐템트리는 거의 대부분 방템으로 갑니다.
딜보다는 탱이죠 탱은 진짜 비비기 좋은 뽀삐에게 효과적이고 거의 첫템으로 태불망과 얼건을 가줍니다.
비비기와 광역 cc, 그리고 상대 팀을 빠르게 쫒아갈 수 있는 정당한영광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템트리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뽀삐템트리에서 딜 하나 가시고 싶으시다면 삼위일체를 추천합니다.
트포는 뽀삐에게 좋은 시너지를 주기 때문이죠~!
그리고 뽀삐 템트리 대부분은 상대 라이너, 게임의 흐름, 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가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뽀삐템트리 롤시즌8  뽀삐룬, 착취의손아귀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