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머스템트리 롤시즌8 룬, 공략 (미드,원딜 씹어먹기) 프리시즌 결의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글 챔피언이자 원딜을 순식간에 씹어먹을 수 있는 챔피언인데 롤시즌8 룬이 바뀌고 나서 

원딜 뿐만 아니라 미드까지 씹어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딜을 자랑하는 극탱커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프리시즌 공략 공략갑니다~!






람머스 룬 시즌8


여진이 람머스에게 정말 좋은 룬입니다. 탱커 정글에게 좋은 룬이며 여진 효과는 적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방어력과 마저 20+ 30%가 증가하며,

폭발이 일어나서 피해량 40~140(자신의 최대체력 3.5%)데미지를 받습니다.

그리고 생명의샘이 이동 방해시 4초동안 표식을 일으켜 아군 챔피언은 2초에 걸쳐 5 + 나의 최대 체력 1%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사전준비로 인해 10분 후 방어력 8, 마저8 증가와 동시에 방어력 및 마저 5%가 증가합니다. 총 35%가 뻥튀기 되기 때문에 

람머스 스킬이나 방어적인 부분은 더욱 더 단단함의 끝을 보여줍니다.


또한 지배로 인해 비열한 한방(이동 방해시 추가 고정데미지)과 끈질긴 사냥꾼(이속증가)으로 인하여 결의에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람머스 시즌8 룬은 정말 어마어마함의 끝을 보여줍니다.



람머스는 강타와 점멸이 최고입니다.


다른건 뭐 올릴 필요 없습니다.


Q >  점멸 > E


콤보가 제일 많고 가장 잘 활용되는 스펠 콤보입니다.


람머스 템트리는 맨 아래 있습니다.




스킬 콤보도 마찬가지로 Q로 돌진 이후 점멸로 날라가서 도발을 걸어주면 웬만한 갱은 성공한거나 다름 없습니다.


그리고 R과 W스킬을 키시고 평타를 갈겨주시면 됩니다. 쉬운 콤보가 있기 때문에 쉽게 쉽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람머스 템트리


람머스는 첫템으로 잿불거인을 가줍니다. 잿불거인은 정말 강력함의 끝을 보여주는데 여기서 척후병, 추격자, 추적자 중 하나를 올려줍니다.

추격자가 제일 무난하고 좋지만 상대가 물몸이나 뚜벅이라면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첫 잿불거인 이후 가시갑옷은 필수로 가줍니다. 가시갑옷은 람머스를 위한 전용템 수준이기 때문에 꼭 2코어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나서 정당한 영광으로 하여금 적 딜러를 빠르게 잡아챌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역 실드의 솔라리도 좋은 효율을 가져오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람머스템트리는 올 탱으로 가주세요~

간혹 스태틱을 가는 분들도 있지만 하위 구간에서만 가주고 웬만하면 탱탱으로 가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롤시즌8 람머스템트리, 롤시즌8 룬 결의 공략, 프리시즌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