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직업추천, 직업순위 공략 커스터마이징 리뷰 펠로우 & 최고의 신작게임추천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이카루스M 하반기 최고의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카루스M 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올 7월을 검은사막 만큼이나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그 인기가 대단하고 게임성도 뛰어나서 오픈하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클베 유저라서 진짜 게임 하나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운영과 과금의 여부에 대한 것만 잘 조절 한다면 갓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단 들어와서 보세요!! 이카루스M 직업추천과 직업순위 공략 갑니다.




글래디에이터


전사입니다. 탱커역할을 수행하고 검과 방패를 사용합니다. 조작 난이도는 낮고 기본 자동사냥과 파티사냥에서 무난하면서도 팀의 선봉장이 되어

앞에서 방패가 되어줍니다. 탱커 역할을 하면서도 근접에서 나름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쉬운 플레이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카루스M 직업추천 해드려요!




레인저


가장 쉽고 가장 딜이 쌔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 자동사냥에서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는 레인저입니다.


직업 중에서 이카루스M 직업순위 중 1위이고, 사냥과 단체 PVP 모두 효율적입니다. 


근접에서는 격투술, 원거리에서는 활을 사용하면서 딜을 냅니다. 이카루스 직업추천 1순위!




어쌔신


PVP 최강자


암살자


누가 뭐래도 내가 싸움 1위


사냥은 골치아픔


느린 육성, 물몸, 딜은 근접 최강, 순간딜 최고




위자드


오브를 이용하여 원소로 공격하는 위자드입니다. 폭딜이 가능한 마법사이기에 마법을 좋아하는 분들은 위자드 추천해드립니다.


레이드, 단체사냥, 대규모 PVP, 개인사냥 모두 좋고, 한방 한방이 너무 시원시원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체력이 너무 약해서 


금방 휘청거릴 수 있습니다. 또 과금한 만큼 강력해지기 때문에 과금하는 분들은 이카루스M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공략은 딱히 없지만 퀘스트만 주구장창 파세요!





아티스트


뭐하는 얘냐? 라고 생각을 했는데 상상력을 이용한 그림으로 적진을 무너뜨리는 소녀라고 합니다.


귀여운 공격이 매력적이며, 스킬 하나 하나가 너무 앙증맞기 때문에 귀여움에 아티스트를 고르는 분들도 있습니다.


테라의 엘린 대란 처럼 말이죠 ^^ 아티스트라고 해서 약한건 아닙니다. 마법사와는 사뭇 다르지만 근접에서 공격하는 아티스트는 마검사와 비슷한 근접 공격형 마법사입니다.


전투법사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이카루스M 커스터마이징


커스터마이징입니다. 


기본 프리셋이 있고, 얼굴모양, 머리모양을 꾸밀 수 있습니다.


굳이 몸 모양까지 바꿀 필요는 없고, 그냥 얼굴만 이쁘게 꾸미면 될듯...!!







이카루스M 커스터마이징 한 결과 이렇게 이쁜 아이가 탄생했어요


이름은 로엔입니다. 엘로라 신전에 가기 때문에 이름을 약간 비슷하게 로엔으로 ^^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무기가 붓이라는 것이 참 매력적임을 나타냅니다.






이카루스M 펠로우는 공중을 날라다닐 수 있습니다. 펠로우 마다 옵션이 틀리고 속도가 틀린데,


기존 펠로우도 나름 좋아요~ 페가수스...!! 날라다닐때 정말 빠르고 공중에서 자동퀘스트 때문에 날라갈 수 있다는게 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짜 그래픽도 좋고, 나름 위메이드에서 이카루스M에게 신경을 많이 쓴듯 합니다.


현재까지 검은사막M이 갓게임인건 사실이나, 이카루스가 나오면 어찌될지 누구도 모릅니다.




이카루스M 게임 플레이 모습니다.










그래픽도 좋고 자동사냥도 괜찮고 퀘스트 깨는데 어려움도 없습니다. 출시일이 언젠지는 아직 말이 없지만 재미는 확실히 있을겁니다.


많은 게임을 해보면서 갓게임이라고 생각해본건 아이모, 이노티아연대기 시리즈, 영웅서기(피처폰), 검은사막M, 이렇게 있는데 이번 게임도 갓게임이 될지, 


테라M, 카이저 처럼 될지, 궁금하네요 ^^...;; 무튼 오늘 간단하게 이카루스M 직업추천, 직업순위 공략과 각종 리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픈 된다면 꽤 오래 즐겨볼 생각입니다. 정착할 공간이 필요해요 ~~ 여러분들도 꼭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