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M 직업추천 공략(파이터, 로그, 메이지) LP VIP시스템 리뷰, 용병, 뽑기, 전직과 직업변경, 신작모바일게임 추천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나온라인M 직업추천과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오늘 나온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시작 전부터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루나M 온라인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이 쏠린 게임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오늘 루나엠 온라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터


메이지


로그


다 강력한것들만 있네요





파이터


파이터는 근접 공격인 직업으로 탱커와 딜 모두를 섭립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다소 쉬운 컨트롤에 많은 초보 유저들이나 게임을 잘 모르는 유저들에게도 편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난하면서도 밸런스 좋은 직업이라서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루나온라인m 직업추천 해드리는 1등 직업!




메이지


메이지는 폭딜이 좋은 직업으로 정말 강력함을 가져올 수 있는 특급 딜러입니다.

활쟁이보다 더 강력하고 거기에 힐까지 되기 때문에 안성맞춤 직업입니다.

열심히 한만큼 강력함을 가져오는 직업이기에 현질과 무과금의 차이가 좀 많이 납니다.





로그


컨트롤을 필요로 하는 직업입니다. 직업 중에서 컨트롤이 가장 많이 필요하고 탱이 조금 약해서 불안하기도 하지만

딜만큼은 1등! 빠른 사냥과 더불어서 직업 중에서 템빨을 가장 많이 받는 직업입니다.

루나온라인에서 직업 중 템을 가장 정성스럽게 맞춰야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덕을 보는것이 로그이지요!!

컨트롤만 자신있다면 로그도 직업추천해드립니다.






게임 화면입니다. 나름 잘 만든 게임인것 같은 느낌이 확들어요

그림 상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게임을 실행하면 은근히 좋은 그래픽임을 알 수 있고 나름 잘만든 게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 보상이 나오는데 여기서 좋은 아이템이 뜨긴 하나 확률 개똥으로 골드만 30번 넘게 나옵니다.

보라템은 절대 못본다는 현실... 4개의 확률이 25%가 아닌 골드 확률만 60% 강화석 같은게 30% 되는듯..ㅎㅎ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 루나온라인 공략 중 하나는 던전을 클리어 할때 나오는 미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미션을 다 깨야 별 3개를 받을 수 있는데 별 3개의 조건이 까다로운것들이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 자동으로 시작해서 자동으로 끝나지만 자동으로 돌리다보면 완벽하게 플레이를 해도 별 2개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건 자동사냥의 루트가 별 3개의 조건을 못맞춘다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ㅎㅎ;


자동 돌리다가 다시 보니까 던전 4개인가 별 2개


무슨 건물 부셔야 하는것도 있는데 자동으로 돌리면 그곳을 지나치지도 않아서 수동으로 좀 플레이 해야 합니다.


이점 알아두시길.






게임 마을 화면입니다.


정보들이 다 나오는데 여기서 <월드>를 누르면 아래 이전에 못했던 퀘스트나 던전 등이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이 못했던 걸 찾아서 하시면 됩니다.

월드를 누르면 찾기도 쉬워서 금방금방 컨텐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속 유지선물이 있는데 여기서 LP를 잘 모아야 합니다. 왜냐면 LP는 무과금 유저가 VIP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경험치이기 때문이예요!!


꼭 꼭 접속은 다 채우고 플레이 하다보면 브아피 레벨이 많이 많이 올라갑니다..


무과금이라면 꼭 시간 채우기..





일일 보상 혜택도 


나름 혜자라서 좋습니다.





이벤트 시간이 딱 맞춰서 체력사냥을 가야해요!!


체력이 많이 부족할 수 있는데 이놈들 잡아서 체력 높이시면 됩니다..!!!




네라 항구에서는 경험치와 재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간제한 던전이 존재하니까 꼭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꼭... 초반에 도움 많이 되요!! 루나 온라인m 공략은 다 필요 없고 컨텐츠 올 완수만 하면 되요!!







돈 은근히 많이 벌고 웬만하면 황금미믹이 나온다면 황금미믹을 주로 잡으시는게 큰 돈을 만질 수 있습니다.


올 자동보다는 반 자동으로 돌리시는걸 추천합니다.


골드 수급도 많이 필요할 때가 초반이기 때문입니다.!!!








게임 시작할때 모험에서 플레이 하는 사진임!!




루나 온라인은 용병을 뽑아서 같이 데려갈 수 있고 캐릭터 스킬이 세가지이며, 불, 물, 풀 이렇게 속성에 따라 추천으로

 던전에서 좀 더 많은 딜을 낼 수 있고 효율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로써 강력함은 한층 더 강해졌다고 볼 수 있죠... 효율성 좋음... 




또 연속전투가 있는데 이것이 없으면 게임을 어떻게 돌리리...!! 


연속전투는 모든 모바일게임에 들어가줘야 합니다..




 





뽑기는 그냥 괜찮게 나오나 ㅎㅎ 금색으로 풀 장착해줘야 게임도 재밌게 할텐데...ㅎ_ㅎ


루나온라인 이나 뭔 게임이나 다 뽑기는 헬이라는것... 이건 펙트





그리고 환영파티라는 칸이 있는데 여기서 보상을 정말 많이줍니다.


다이다도 좀 주고 골드랑 백마나 보상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꼭 환영파티 7일간의 행복을 찾아보세염..ㅎㅎ




10회 소환해서 1개 나온 금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거지로 얻는 금색






고급 용병에서는 그냥 정수만 딱 나옵니다.. ㅋㅋ 2번이나...헿//

 나름 괜찮은 게임이고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게임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플레이 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루나온라인m 직업추천 직업변경, 공략 (파이터, 로그, 메이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