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 템트리 롤시즌8 유성 룬, 탱 딜 모두 되는 초반 극딜공략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라프템트리와 롤시즌8 유성 룬 폭딜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초반에 정말 강력함을 가져오기 때문에 탑에서 승기를 거두기 위함에 따라서 올라프는 정말 좋습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공ㄺ!! 올라프 템트리와 룬 공략 갑니다. 롤시즌8 고고고고!!!





 

올라프 룬에는 지금 공격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하여 초반부터 정말 강력함을 가져오는 유성 트리로 가줍니다.


유성룬의 추가딜과 마나순환 팔찌로 마나의 부족함을 채위주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그리고 기민함은 궁극기와 시너지가 좋은건 뭐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유성룬에는 올라프에게 좋은점이 있죠~ 도끼 던지기로 하여금 슬로우가 묻으니까 유성 맞을 확률이 70% 이상입니다.

거의 대부분 맞는다고 보시면 되겠고요~ 템트리에는 공격보다는 방어쪽이 높지만 초 중반에도 딜량은 유성이 한몫 하기 때문에 

이대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보조에는 신발을 올려서 쿨감신을 빠르게 맞춰줘야 합니다.

쾌속도 도끼던지기에 시너지가 좋습니다.




텔포는 기본입니다.


점화를 들거나 탈진을 들어도 좋지만 합류에 최적화된건 텔포이므로 텔포가 가장 좋습니다.

한타에서는 최고입니다.

탑 킬 먹을라면 점화도 좋아요~~




올라프 스킬 콤보


Q > 평 > E > 도끼 위치로 가서 잡고 (도끼는 최대한 짧은 거리이면서 적 이동경로에 맞춘다,) > 도끼 > 평 > 평


W는 싸울때 바로 써도 됩니다.




올라프 템트리


올라프 템트리는 일단 첫템으로 물약이나 도란의 방패로 갑니다. 그리고 첫 코어는 칠흑을 가지만 하위 코어로는 쿨감을 위해서

점화석과 빙하의 장막을 가줌으로써 쿨감 20%를 챙깁니다. 빙하의장막으로 하여금 마나 수급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 두개는 꼭 가고 나서 코어를 맞춥니다. 칠흑과 그 후 신발은 상대에 따라서 닌자신, 헤르메스, 쿨감신을 갑니다.

또 그 후에는 절대적인 올라프템트리인 정당한 영광을 가줍니다. 올라프 룬과 스킬과 템트리까지 삼박자가 맞춰져서

엄청난 이속과 cc면역까지 엄청난 시너지를 가져옵니다. 그 후 템트리는 상황에 따라서 가줍니다. 공템은 거의 1개만 가주고

올 방템으로 가주세요~ 방템 가셔도 딜은 쌔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