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 순위 공략 팁 리뷰 무과금[피오나, 이비, 카록, 카이, 벨라, 헤기, 델리아, 미리, 린, 리티사, 허크]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반응형

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영전이 나온지 꽤 되었는데 아직도 사랑받는 게임이더라구요~ 요즘은 또 많은 분들이 다시 찾고 신규 유저들이 많아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추천해드리는 직업들과 순위들 알아보고 가세요~~






리티사


듀얼소드와 창을 사용하는데 공격력 만큼은 타 직업을 붕괴시키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고과금 직업이기 때문에 과금을 많이 해야 합니다.

초반에는 첫 시작하기 좋은 직업이며, 무난하고 컨트롤이 쉬운 직업이지만 강함의 끝은 타 직업보다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조금의 과금으로 인하여

최강이 될 수 있습니다. 타 직업보다 더 강력한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

듀얼 스피어는 가히 살인무기 수준입니다. ㅎㅎㅎ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피오나


한방 한방의 딜이 어마어마한 직업입니다. 일단은 반격이 사기이기 때문에 반격과 공격의 비중을 잘 두고 조금의 컨트롤만 한다면 

피오나로도 충분히 재미를 즐길 수 있고 딜은 나름 괜찮은 직업이 되기도 합니다.

공격속도가 느리긴 하지만 딜은 진짜 끝장입니다. 또한 밸런스가 똑부러지게 잘 분배되어 있어서 플레이 하기에 좋습니다.




이비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모두 출중한 직업입니다. 솔직히 플레이 스타일이 저랑은 잘 맞지 않고 금방 질려서 별로긴 하지만

스타일에 따라서 틀리니까 ㅎㅎ 뭐랄까요 애매한 딜이 아쉬운 직업입니다.

타 직업에 비해서 약하긴 하지만 보조 역할로는 파티에서 좋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카록


개쌥니다. 블래스터 보다는 배틀필러를 쓰는것이 좋습니다. 딜량 미쳤고요

미쳤고요 미쳤어요

더이상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그냥 추천합니다. 마비노기 영웅전 순위에도 초 상위권~~^^




카이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는 직업입니다. 원래 활쟁이들은 재미가 없지만 카이는 움직이면서 상대방의 행동에 따른 반격과 회피가 가능하고

움직이며너서 활을 쏠 수 있기 때문에 컨트롤적으로 정말 재미있는 직업입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인한 게임 재미 상승이 꿀이라는 점! 딜만 쌔고 가만히 공격하는 타 게임들의 직업과는 다릅니다.

약간 c9플레이 같다고 할까나..ㅎㅎ 무튼 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으로 꼭!!




벨라


스타일리쉬한 공격이 가능하고 빠른 공속과 컨트롤이 조금 소모되는 직업입니다.

콤보 공격이 특출나고 반격도 되며, 멀리서 날아오는 투사체도 다시 적에게 돌려보낼 수 있는 반사신경까지!

반격 이라는 능력이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변수가 정말 많은 직업입니다.





컨트롤이 조금 어려우며 체력이 좋지만 조금 느린 공속과 부족한 딜을 가지고 있어서 탱커 역할로는 괜찮은 직업입니다.

개인적으로 무과금 하는 초보 유저들에게 가장 좋은 직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좀 어려우나 이게 버티기도 잘되고 부족하지만 타 직업보다는 돈을 덜 쓴다는점..^^





아리샤 


아리샤는 해보지 않았지만 진짜 빠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옆에서 지켜본 결과 아리샤는 pk에서 재미를 볼 수 있고, 멋과 딜을 모두 가지고 있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체력이 좀 약해서 금세 죽는....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헤기


환영마법으로 근접공격과 원거리 공격 모두가 가능한 마법사입니다.

대서를 사용하는데 플레이 스타일이 정말 재미있는 마법사이며, 약간 마법검사 같은 느낌도 있고 닌자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플레이가 정말 재밌기 때문에 헤기는 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딜은 솔직히 모르겠음..ㅎㅎ




델리아


델리아도 초보자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큰 바스타드 소드를 사용하는데 방어적인 부분도 좋고 한방 한방의 강력한 한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방어구 깨부수기 델리아는 솔직히 제 생각에는 별로지만 하는 분들이 많아요..ㅎㅎ





미리


무과금 직업

어떤 사람은 과금을 해야 한다고 하지만 무과금을 하더라도 전혀 꿀리지 않는 직업입니다.

정말 극 좋은 아이템이 아닌 이상은 나름 커버되는 직업이기도 하지요

미리는 초보자들이나 무과금 유저들에게 추천하는 직업이고, 미리의 공격 또한 절대적이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에게 추천합니다.




마비노기 영웅전 직업추천 순위 공략 팁 리뷰 무과금 글 여기까지 쓸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