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루나M온라인 직업추천과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오늘 나온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시작 전부터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루나M 온라인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이 쏠린 게임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오늘 루나엠 온라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터


메이지


로그


다 강력한것들만 있네요





파이터


파이터는 근접 공격인 직업으로 탱커와 딜 모두를 섭립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다소 쉬운 컨트롤에 많은 초보 유저들이나 게임을 잘 모르는 유저들에게도 편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난하면서도 밸런스 좋은 직업이라서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루나M온라인 직업추천 해드리는 1등 직업!




메이지


메이지는 폭딜이 좋은 직업으로 정말 강력함을 가져올 수 있는 특급 딜러입니다.

활쟁이보다 더 강력하고 거기에 힐까지 되기 때문에 안성맞춤 직업입니다.

열심히 한만큼 강력함을 가져오는 직업이기에 현질과 무과금의 차이가 좀 많이 납니다.





로그


컨트롤을 필요로 하는 직업입니다. 직업 중에서 컨트롤이 가장 많이 필요하고 탱이 조금 약해서 불안하기도 하지만

딜만큼은 1등! 빠른 사냥과 더불어서 직업 중에서 템빨을 가장 많이 받는 직업입니다.

루나M온라인에서 직업 중 템을 가장 정성스럽게 맞춰야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덕을 보는것이 로그이지요!!

컨트롤만 자신있다면 로그도 직업추천해드립니다.






게임 화면입니다. 나름 잘 만든 게임인것 같은 느낌이 확들어요

그림 상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게임을 실행하면 은근히 좋은 그래픽임을 알 수 있고 나름 잘만든 게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 보상이 나오는데 여기서 좋은 아이템이 뜨긴 하나 확률 개똥으로 골드만 30번 넘게 나옵니다.

보라템은 절대 못본다는 현실... 4개의 확률이 25%가 아닌 골드 확률만 60% 강화석 같은게 30% 되는듯..ㅎㅎ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 루나M온라인 공략 중 하나는 던전을 클리어 할때 나오는 미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미션을 다 깨야 별 3개를 받을 수 있는데 별 3개의 조건이 까다로운것들이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 자동으로 시작해서 자동으로 끝나지만 자동으로 돌리다보면 완벽하게 플레이를 해도 별 2개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건 자동사냥의 루트가 별 3개의 조건을 못맞춘다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ㅎㅎ;


자동 돌리다가 다시 보니까 던전 4개인가 별 2개


무슨 건물 부셔야 하는것도 있는데 자동으로 돌리면 그곳을 지나치지도 않아서 수동으로 좀 플레이 해야 합니다.


이점 알아두시길.






게임 마을 화면입니다.


정보들이 다 나오는데 여기서 <월드>를 누르면 아래 이전에 못했던 퀘스트나 던전 등이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이 못했던 걸 찾아서 하시면 됩니다.

월드를 누르면 찾기도 쉬워서 금방금방 컨텐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속 유지선물이 있는데 여기서 LP를 잘 모아야 합니다. 왜냐면 LP는 무과금 유저가 VIP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경험치이기 때문이예요!!


꼭 꼭 접속은 다 채우고 플레이 하다보면 브아피 레벨이 많이 많이 올라갑니다..


무과금이라면 꼭 시간 채우기..





일일 보상 혜택도 


나름 혜자라서 좋습니다.





이벤트 시간이 딱 맞춰서 체력사냥을 가야해요!!


체력이 많이 부족할 수 있는데 이놈들 잡아서 체력 높이시면 됩니다..!!!




네라 항구에서는 경험치와 재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간제한 던전이 존재하니까 꼭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꼭... 초반에 도움 많이 되요!! 루나M 온라인 공략은 다 필요 없고 컨텐츠 올 완수만 하면 되요!!







돈 은근히 많이 벌고 웬만하면 황금미믹이 나온다면 황금미믹을 주로 잡으시는게 큰 돈을 만질 수 있습니다.


올 자동보다는 반 자동으로 돌리시는걸 추천합니다.


골드 수급도 많이 필요할 때가 초반이기 때문입니다.!!!








게임 시작할때 모험에서 플레이 하는 사진임!!




루나 온라인은 용병을 뽑아서 같이 데려갈 수 있고 캐릭터 스킬이 세가지이며, 불, 물, 풀 이렇게 속성에 따라 추천으로

 던전에서 좀 더 많은 딜을 낼 수 있고 효율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로써 강력함은 한층 더 강해졌다고 볼 수 있죠... 효율성 좋음... 




또 연속전투가 있는데 이것이 없으면 게임을 어떻게 돌리리...!! 


연속전투는 모든 모바일게임에 들어가줘야 합니다..




 





뽑기는 그냥 괜찮게 나오나 ㅎㅎ 금색으로 풀 장착해줘야 게임도 재밌게 할텐데...ㅎ_ㅎ


루나M온라인 이나 뭔 게임이나 다 뽑기는 헬이라는것... 이건 펙트





그리고 환영파티라는 칸이 있는데 여기서 보상을 정말 많이줍니다.


다이다도 좀 주고 골드랑 백마나 보상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꼭 환영파티 7일간의 행복을 찾아보세염..ㅎㅎ




10회 소환해서 1개 나온 금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거지로 얻는 금색






고급 용병에서는 그냥 정수만 딱 나옵니다.. ㅋㅋ 2번이나...헿//

 나름 괜찮은 게임이고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게임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플레이 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루나M온라인 직업추천 직업변경, 공략 (파이터, 로그, 메이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카론 직업추천과 공략 그리고 초보자들을 위한 공략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데카론에는 12가지의 직업이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과 장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나한 개성이 있고 특색이 있으며,

독고다이가 아닌 나름 파티사냥에도 특화 되어있는 게임이기에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신규 초보자거나 복귀 유저라면 1회 한정으로 받는 용사의 증표를 받아서 170레벨 까지 성장을 시켜야 합니다.


요즘 온라인게임이 많은 인기를 누리지 못하여 여러분들에게 많은 온라인게임추천을 해드리고자 이렇게 찾았습니다.

일단 데카론 직업 볼까요?



나주루 나이트


타격기가 좋은 직업이며, 밸런스 적당한 편이고 컨트롤은 가장 쉽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이트류는 컨트롤이 많이 필요 없이

그냥 때리기만 해도 반은 갑니다. 여기서 파괴형이랑 보호형 둘중 하나를 골라 키우셔야 하는데요!!

탱커 쪽으로 가고 싶으면 보호형!! 딜쪽으로 가고 싶으면 파괴형으로 가주세요~


+ 투자한 만큼 강력해지는 직업 (돈 많이듬)






세지타 헌터


나름 컨트롤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스타일리쉬한 공격을 원하신다면 세지타 헌터도 좋습니다.

직업추천 중에서 헌터나 궁수 같은 원거리 딜러들은 무과금에서도 나름 잘 살아남고 성장이 빠르다는 점에서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 사냥에 강하다 후반에 pk 조루






인카르 매지션


딜러형 직업이나 마법계열이기 때문에 초반 육성이 좀 늦습니다. 하지만 <쉴드 오브 시즈>라는 스킬로 인해 생존기가 생기고

포스 마스터로 마이스터 하면 생존과 버프에 유리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리멘탈 로드는 초 극딜이니 둘중 하나를 골라 키우세요

데카론 직업추천과 직업 순위 모두 최상입니다.


+ 화력킹 





비셔스 서너머


비셔스 서너머 좋습니다. 무난한 플레이와 물리 공격 기반으로 강력한 딜을 자아냅니다. 

사냥과 pvp 모두 좋은 위스퍼링 데쓰를 추천해드리는 바이며, 디버프형 서너머는 정말 강력함을 자랑합니다.

서너머 직업들은 순위가 높습니다. 무과금은 없지만 그래도 과금을 적게 하면서도 효율적인 직업을 추천하는 것이기에 

서너머 직업들은 다 추천해드림...ㅎㅎ


+ 효율, 샤크라, 화력





세그날레


데카론 직업 중에서 유일한 힐러입니다. 파티에서는 당연 1순위 직업이며, 혼자 성장하기에도 나름 충분한 스킬들과 

버프, 치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데카론 직업추천 해드려요


+ 힐 힐 힐 힐 힐





바기워리어


피통왕 pk왕 과금직업 이라고 설명하고 싶다.

진짜 체력 게이라고 설명할 수 밖에... 데미지도 쌔요


+ 좀비새끼




알로케


신이라기엔 등급이 너무 낮은 하급신... 딜은 최강


pvp 3대장 알로케, 바기워리어, 나이트 


그만큼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데 사냥에는 잼병이라 초중후반 모두 곤욕을 치르셔야 합니다.

노잼의 사냥을 재미있게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함


+ pk 신





켄세라 서너머


은신 닌자 직업

뒤치기 할때 좋은 직업이며, 듀 얼 블레이드 사용이라서 딜이 어느정도 잘 나옵니다.


+ 서너머는 다 좋은데 켄세라는 모르겠다.





세그리퍼


모두에게 사랑받는 직업, 혼자서 부활을 가지게 만드는 회귀 스킬로 인해 파티에 꼭 들어가는 직업

무자본으로 정말 좋은 직업입니다. 세그리퍼나 세그날레나 모두 사랑받는 직업이라서 둘다 데카론 직업추천합니다.

힐이나 버프 쓰는 직업들은 거의 대부분 무자본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좀비본능 




하프 바기


디버프형 공속, 분노 스킬 등으로 장기적인 사냥에서 효율적인 직업입니다.


+ 그닥 추천하는 직업은 아님




블랙 위저드


무난하게 키울 수 있는 직업입니다. 뱀파이어 터치가 정말 매력적이고 피 수급을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


몹 2~4마리 있는 곳에서 뱀파터치 쓰면 풀피? ㅇㅈ///

마나 베리어 로도 효율이 좋은 직업


+ 딜 좀 쌔다. 사냥에 좋음








드래곤나이트


드나도 굉장합니다. 체력이 높고 딜탱커 역할로 쓸만한 직업입니다.

무과금 유저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밸런스가 체력 6 힘4로 잡혀져 있습니다.

인기는 많이 없지만 나름 좋으니 해보세용....


+ 귀엽다.



데카론 초보자공략은 뭐 없이 퀘스트 깨고 용사의증표 얻고 성장 시키세요~~ !! 

그럼 이상으로 데카론 직업추천, 직업순위 공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1. PinkWink 2018.04.24 00:52 신고

    헉..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딥러닝 툴인 Azure인줄 알았습니다.^^
    더 이쁘네요...^^ 이쪽 Azure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R2 직업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r2게임은 일단 리니지처럼 템값이 어마어마합니다. 집행검 같은 검들이 수두룩 하니 말이죠

그리고 부자 아재들이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리니지와 쌍벽을 이루지는 못하지만 웹젠의 1등공신 게임입니다.

고과금게임인 만큼... 캐릭도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일단 갑시다.









나이트


무과금 직업 중에서 가장 손에 꼽히는 직업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밸런스도 제일 좋아서 많은 유저들이 하는 직업이죠

플레이 난이도도 정말 낮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이 하기에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R2 직업추천으로 2위에 선정...! 양손검이 대세이니 장비 맞출때 잘 알아보고 사세용








레인저


활과 총을 사용하는 직업인데 솔직히 파티사냥에서 제일 안죽는 직업이며, 사냥에서는 정말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다만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현질이 좀 들어가는 직업입니다. 사냥에는 최고나 PK에서는 별 효율을 못느낍니다.

잼병이라고 볼 수 있을거예요... 리니지처럼 활피단 같은게 아니므로.. 나이트, 어쌔신 등한테는 쪽도 못씁니다..ㅠㅠ 하지만 사냥엔 최고

노가다 용으로도 용이하며, 무과금 유저들에게 최고라서 R2직업추천 해드립니다.






엘프


일종 마검사 플레이가 가능한 엘프입니다. 원거리 공격도 가능하기에 거의 대부분 원거리 공격으로 사용합니다.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격하는 스타일이 제일 적당합니다. 엘프는 체력이 약할 뿐더러 근거리로 공격을 한다면 순삭당하기에는 일상처럼 느껴질 것이며,

물약값 충당까지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원거리에서 지원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굉장히 애매한 직업이며, 엘프를 헬프로 만들어버리는 웹젠의 실패작 직업이라고 생각되어서 비추천합니다.

보조하는걸 좋아하면 추천해드림...ㅎㅎ








어쌔신


초 고과금 직업입니다. 약한 체력, 하지만 최강의 공격력과 빠른 공속이 특기입니다.

민첩 수치에 따라서 크리티컬률이 올라가는 직업이며, 독, 암살이 특기라서 PK에 용이합니다.

PK로 적 암살해서 힘들게 만든 장비를 떨구게 하여 돈벌이를 하는 어쌔신들이 많았지요~! 지금은 모르겠지만

고현질러들 에게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R2직업추천으로 고과금 유저들에게는 환영!









서모너



힐과 피해흡수, 전체마법으로 인해 마법사의 진면모를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엘프의 상위호환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서모너는 공성에서 진짜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하여, 꼭 필요한 직업이고, 스테이더스 성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모너는 다른 클래스와 방어구를 같이 사용하여 구하기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초보자 유저들에게 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직업추천중 1위... 조금의 현질이 필요로 하긴 하지만 써먹을곳이 많은 직업입니다.

저 처럼 관심 받는걸 좋아하고 화려한걸 좋아한다면 서모너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R2 직업추천 추억의온라인게임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1. 작은흐름 2018.04.23 19:15 신고

    앗 게임은 잘 모르지만 직업 중 엘프가 맘에 드네요! 어쩐지 예쁠것 같아서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스템트리와 롤시즌8 핵폭탄 공략인 직스 유성룬 스킬콤보 공략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한때 정말 강력했던 직스는 어느순간 너프로 인한 피해를 많이 보고 있는데 지금은 때 입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어마어마해질 수 있기에 추천해드립니다.


공략 갑시다.








직스 룬


유성은 기본으로 가줍니다. 스킬 한방 한방이 강력한 공격이라 콩콩이보다는 유성이 더 잘어울립니다.

또 마나순환팔찌가 좋아지면서 필수로 착용해야 하는 룬입니다.

그리고 체력이 70% 이상일때 적응형 피해를 주는 절대집중은 풀피인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줘서 원콤 각을 만들어야 합니다.

직스 템트리에서 폭풍의결집과 좋은 시너지기에 추가합니다. 영감은 뭐 말할것도 없이 갑니다.




극 원거리이기에 점화보다는 텔포가 더 효율적입니다.

다른거 올려도 되지만 이대로 올려도 좋습니다.

회복도 괜찮고 배리어도 좋습니다. 하지만 텔포를 올리면 은근 라인전이나 합류가 핵빠릅니다.




스킬트리 입니다.


스킬 콤보는 Q짤이 거의 70%를 라인전에서 활용합니다. 한타에서도 짤짤이로 날리기도 하죠

잭스 롤시즌8 스킬 트리는 거의 비슷한데 직스는 W의 활용도가 정말 크기 때문에 활용을 잘해야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E 배치와 R의 궁 각을 잘 잡으셔야 해용






직스템트리


직스 템트리는 첫템으로 루덴을 가줍니다. 루덴을 가면 미니언 클리어도 쉽고 초반에 양피지로 인한 마나 수급이 좋습니다.

직스는 예전에 그냥 올 AP만 갔다면 이제는 마관을 많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약해진만큼 마관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루덴 > 마관신 > 라바돈 or 리안드리 > 공허지팡이 > 존야 등으로 가줍니다.

상황에 따라서 모렐로를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블라디, 스웨인, 피흡 챔피언 등등)

롤시즌8 템트리는 뭐 이렇게 올려주도록 하고 일단 스킬 활용법이랑 연습이 필요하니까 열심히 일겜에서 연습하시고 오세용!!






  1. 휴식같은 친구 2018.04.22 11:05 신고

    요즘 게임은 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즐거운 휴일 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울매직온라인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도트 그래픽이나 2D게임들이 복고풍을 몰고와서 더 많은 인기를 누리는데요~

오늘 해외에서 넘어온 정말 핫하고 4.8이나 되는 어마어마한 평점에다가 풀 온라인 오픈필드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무튼 오늘은 소울매직온라인 직업추천, 파밍법, 렙업 사냥터, 워리어, 매지션 스킬, 스텟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맨 첫 화면이죠~


서버는 3서버로 하시면 될듯 해요~ 1~2서버는 외국사람밖에 없어서 소통도 안되요...

소울 서버가 한국사람이 90% 넘기 때문에 소울에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글로벌 게임이라서

서버는 소울 3서버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직업은 워리어와 매지션이 있습니다.


소울매직온라인 직업 추천을 한다면 저는 매지션...!! 전사를 해보니까 자동사냥에서 마법사가 다 잡들이 합니다..ㅠㅠ

너무너무 빠른 사냥을 보여주죠...

워리어도 쌔긴 한데 법사가 더 좋아보임.. 탱이 좀 되는 워리어도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지션 추천!!





맨 처음 들어갔을때 레벨1 지금은 2차 전직 이후 5렙 찍었습니다.


1~30까지는 쉽게 렙업이 가능한데 전직 이후부터가 헬입니다. ㅎㅎ

맨 상단에 왕관이 전직 몇차까지 한지 알 수 있어요~! 왕관이 2개면 2차 전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비나 전직 모두 왕관으로 등급을 매깁니다.




이런거 한번 10회 뽑아보고 싶음.. 무과금 유저에게는 꿈같은 것이라는것...

소울매직은 처음으로 들어갈때 보상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사전예약 한다면 그나마 조금 버틸 수 있는데 첫템으로는 데미지가 너무 안나오고 템 파밍 하면서도 템이 정말 안나온다는걸 알 수 있어요~!!


그래도 약간 리니지 형식이라서 장비 하나하나가 중요한 게임입니다~!!





튜토리얼 뽑기해서 나온 무기인데 이 무기를 2차 까지도 계속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무기가 안나오기 때문이죠...

저만 그런건지... 정말 무기는 1도 안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나온거도 있긴 했는데 분해 한번 시켜버려서 망했어요


개인 헛소리는 집어치우고...! 크리사오르 가진 워리어들 많이 볼 수 있는데 그런분들은 초보자, 오늘 시작한 사람이예요 ~






던전 형식은 아니지만 어느 지역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그곳의 필드에서 한 무리가 같은 장소에서 리젠됩니다.

자동사냥 켜놓을 시에는 그냥 한곳에 정차시켜도 충분히 사냥이 가능하죠~~

소울매직온라인 공략은 뭐 크게 없습니다. 그냥 본인의 사냥터에서 1~2방에 죽는 적을 자동사냥의 적으로 돌리면 됩니다.


30렙 몬스터 = 8방  경험치 35


15렙 몬스터 2방  경험치 15


10렙 몬스터 1방 경험치 9


제가 실험해본 결과 렙업 사냥터는 본인이 맵이동하여 옮겨다니신 후 1~2방에 죽는 몹을 잡는게 빠른 렙업이 가능합니다.

높은곳 가봤자 경험치 호환이 잘 되지 않고 오히려 죽기 쉽기 때문에 1~2방에 죽는 활용도 높은 사냥터를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소울매직온라인 파밍법은 드랍 아이템과 경험치, 1~2방 모두 확인하고 자동돌리셔야 합니다.


똑같은거만 주구장창 나오면 분해밖에 못합니다.





마을에 사람 많고 맵 이동마다 사람 많음... 그리고 서버 채널도 많아서 팀 짜서 파티 사냥 하셔도 되고, 채팅하면서 노셔도 됩니다.


궁금한 스킬, 스텟 같은것도 물어보셔도 되고요




퀘스트만 하다보니까 어느새 30! 전직하러 왔습니다.

2랭크로 전직하는데 크게 달라지는건 없고 그냥 환생? 같은거라고 보면 되겠네요

외형도 변하는건 없어요




날개랑 옷 색깔이 조금 바뀔 뿐!!

천사한테 가든 악마한테 가든 주는건 천사날개^^





전직 하는데는 1만골드가 듭니다.

골드 수급도 처음에는 정말 낮게 주기 때문에 돈을 좀 모아두시고 자동을 돌리거나 아이템을 파시거나 퀘스트, 업적, 미션 골드를 모아둡니다.

돈 없어서 전직 못하면 약간 멘탈이 ..사라짐..




제가 약간 이런류의 온라인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아이모, 판타지아, 워스피어 등 

2D 온라인 모바일게임은 안해본게 없죠~ ㅎㅎ 약간 초딩같은 게임일 수 있으나 

취향에 따라서 하시고 싶으신 분만 하시면 될듯 해요~





소울매직온라인 렙업 방법으로는 그냥 자동사냥밖에 없어요~ 제가 아까 말한것처럼 말이죠~!

퀘스트도 렙제가 있어서 꼭 다깨면 경험치 95%, 90%가 남아서 강제 자동사냥을 해야하죠


그러므로 소울매직온라인 렙업 공략은 자동사냥 풀로 켜놓는 수밖엔..^^




필드 지역 사냥을 할 수 있는곳입니다. 퀘스트의 주 지역이기도 하죠





지역 클릭을 하면 드랍 아이템과 몬스터 드랍표를 보여줍니다.

여기서 잘 확인하고 들어가서 경험치나 사냥 속도를 보시고 자동돌려주세요!!

드랍 아이템도 잘봐야함... 템이 너무 안나와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파밍하셔야 합니다.




이곳은 뭐 일일 던전으로 이곳에서 거의 대부분 재료템을 얻죠


골드 수급도 이곳에서 50% 이상을 먹습니다. 열쇠가 생기면 초반에 금화로 달리는것도 좋아요!




그리고 파티 사냥 던전은 렙업 던전이라서 파티로 들어가셔서 경험치를 빠르게 얻고 초반 빠른 성장을 보여줘야 합니다.

웬만하면 파티 던전으로 렙업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반에 기본 액티브 스킬 하나랑 회복 스킬을 주는데 그냥 자동만 돌리면 회복 스킬을 사용하지 못해서

한번 더 클릭 후 + 스킬이 되면 그때 자동 계속 냅둬도 됩니다.


스킬로 바꿔야 회복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하여 죽지 않으니 말이죠~




소울매직온라인 워리어 스텟


워리어 스텟은 힘 + 콘 + 덱스 조합을 해야 합니다.


힘은 그 말대로 데미지라서 초반에는 올힘 스텟을 추천해드립니다.


덱스는 아직 고렙이 되지 못했지만 치명타를 위해 꼭 필요한 스텟이죠


콘은 뭐 다 알다시피 체력 만땅


워리어 스텟 : 힘 6 콘2 덱 1


스텟 나올때 이렇게 가주는게 가장 무난합니다. 렙업당 포인트는 많이 주진 않지만 생각해두고 저 조건에 맞춰서 진행하세요~!!


그리고 워리어 특성은 특성 글만 읽어도 뭘 찍어야 하는지 딱 나옵니다. 본인 스타일대로 가주세요







스킬은 먹어야 합니다. 자동으로 특성처럼 찍는게 아니라 드랍으로 하여금 먹어서 성장시켜야 합니다.

구매도 가능하고요!! 무슨 스킬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성장의 크기는 어마어마하게 틀려지겠죠?


무튼 이렇게 해서 소울매직온라인 공략 직업추천, 던전 파밍법, 특성, 렙업 사냥터, 스킬 워리어 스텟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번쯤 해보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1. 휴식같은 친구 2018.04.21 16:47 신고

    요즘 게임이 상당히 재밌는듯 합니다.
    스토리도 있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 잉여토기 2018.04.23 16:12 신고

    캐릭터도 귀엽고 재밌어보이네요~^^

  3. 박정주 2018.04.24 10:59 신고

    안녕하세요 스토리좀 해볼려고하는데 초대장이 필요하네요 한개 얻을수있을까요
    ramen1225@hanmail.net

+ Recent posts